여행레져

환상의 섬 '푸껫' 100배 즐기기는 법?

2014-07-01 19:32:07
[한경닷컴 bnt뉴스 김희정 기자] 세계적인 관광 휴양지로 각광 받고 있는 푸껫섬은 이제 신혼여행지만이 아닌 개별여행지로도 인기몰이 중이다.

아름답고 변화무쌍한 해안선과 석회암 절벽으로 이루어져 있는 푸껫은 32개의 주변 섬들과 함께 어우러져 있다. 전 세계의 휴양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아름다운 해변은 한층 더한 매력을 선사해준다. 태국의 아름다운 섬 푸켓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관광 포인트를 소개한다.

푸껫 100배 즐기기

1. 태고의 신비를 간직한 팡아만은 태국의 계림·소계림이라고 불릴 만큼 아름답기로 정평이 나 있는 곳이다. 드넓은 바다와 카르스트 지형이 빚어낸 수려한 경치를 감상할 수 있으며 지각변동으로 솟은 기이한 석회암 동굴에서의 신비함을 경험할 수 있다.

2. 영화 <007 황금총을 가진 사나이>의 촬영지로 유명해진 제임스본드섬도 가볼만한 곳이다. 팡아카솜 부두에서 롱테일보트 ‘황야오(긴 꼬리라는 뜻)’를 타고 30분 정도를 달리면 빙산을 거꾸로 세워놓은 듯한 기묘한 모양의 석회암 바위를 만날 수 있다.

3. 전 세계인의 청정 파라다이스인 피피섬 또한 빼놓을 수 없다. 영화 <더 비치> 촬영 후 세계인의 주목을 받게 된 피피섬은 원시적인 아름다움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다. 에메랄드빛의 피피섬에서 즐기는 아일랜드 호핑투어는 푸껫 여행의 백미다.

4. 밤이 더 아름답게 느껴지는 푸껫의 명동 파통! 밤이 되면 맛있는 음식과 시원한 맥주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진다. 파통비치의 경우 바다 가까이에 편의점이나 레스토랑, 클럽, 호텔 같은 편의시설이 많아 여행자들에게 인기 지역으로 꼽힌다.

추천 리조트

- 힐튼 아카디아 리조트
: 현대적인 건물 외관과 푸껫 최대 규모의 리조트로 단지 내 워터 슬라이드, 퍼팅 그린까지 갖추고 있으며, 월드 체인에 맞는 프로페셔널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 위치 : 까론비치/ 공항 – 45분, 파통 – 10분, 도보 – 1분

* 문의: CJ월디스 (www.cjworldis.com/ 1644-6633)

[클릭] 관련사진 보기

한경닷컴 bnt뉴스 김희정 기자 life@bntnews.co.kr

▶ ‘웨딩박람회 활용백서’ - 후회 없이 결혼하는 법
▶ 똑소리 나게 '허니문' 고르는 법?
▶ 강혜정처럼 돋보이는 '신부'가 되고 싶다?
▶ ‘닭가슴살’ 하나면, 다이어트 성공?
▶ 겨울철, 일본 ‘온천 여행’ 싸게 가는 법?

▶ 부산, 가볼만한 '하루 코스' 여행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