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레져

2011 일출 여행, 어디가 좋을까?

2014-09-30 09:48:41
[김희정 기자] 매번 마음만 먹고 떠나지 못했던 연말연시 여행, 올해는 주저하지 말자. 가족, 연인, 친구들과 떠나면 좋은 크리스마스&연말연시 여행을 살펴보자.

일출로 맞이하는 2011년

남들은 한번씩 경험했다는 일출여행, 올해는 꼭 사수해보자! 2010년을 마무리하고 다가오는 2011년 신묘년을 맞이하기에 좋은 여행지로는 정동진, 태백산, 호미곶, 거제도, 영덕, 남해 등이 있으며 무박여행을 떠난다면 3가지 노하우 정도는 기억해두자.

첫째, 체력 충천을 위해 충분한 휴식을 취하고 떠날 것. 일출의 장관을 비몽사몽 지나칠 수 있다. 둘째, 찜질방이나 사우나를 이용하는 일정이라면 나만의 세면도구나 로션을 꼼꼼히 챙길 것. 셋째, 새해의 소망과 다짐을 손수 적어 보자. 지난 1년을 되돌아 보고 앞으로의 다짐을 새기면서 힘차게 한 해를 맞이할 수 있을 것이다.

화려한 연말: 홍콩에서 환상적인 Holiday!

화려한 야경이 돋보이는 홍콩은 겨울이라 더욱 매력적이다. 누구나 꿈꿔 본 홍콩에서의 Holiday! 무엇보다도 크리스마스 시즌 세일 기간까지 겹쳐 쇼핑의 재미까지 더 할 수 있다. 투어익스프레스에서는 429,000원부터 2박3일 홍콩 여행 상품이 준비되어 있으며, 여행경비 부담을 줄일 수 있게 6개월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스키&보드 마니아라면? 스키장에서 신나는 Holiday!

화이트 크리스마스를 꿈꾸는 이들이라면 스키장 리조트에서 보내는 Holiday를 추천한다. 새하얀 눈으로 뒤덮인 스키장에서 할 수 있는 것이 스키와 보드타기만 있는 것은 아니다. 대부분의 스키장 리조트가 워터파크를 운영하고 있어 즐겁게 스키와 보드를 탄 후 스파를 이용하여 몸을 풀 수도 있다.

따뜻한 겨울: 하와이로 떠나는 뜨거운 Holiday

꽁꽁 언 겨울 따뜻하게 보내고 싶다면 하와이로 떠나보자. 하와이에서 즐기는 한여름 밤의 크리스마스는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Holiday가 될 것이다. 북적북적 대는 연말연시보다는 여유롭고 낭만적인 연말도 특별한 기억이 될 수 있다.

투어익스프레스에서는 캐슬 오션 리조트, 와이키키 리조트, 애스톤 와이키키 비치, 힐튼 와이키키 프린스 쿠히오,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를 최대 50% 할인된 요금으로 예약할 수 있으며, 와이키키 리조트가 11만원 대, 힐튼 와이키키 프린스 쿠히오가 19만원대로 이용 가능하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관광시장의 큰 손, 중국인?
▶ 신종 ‘보이스피싱’ 주의사항
▶ 男·女 32.3% “면접 위해 성형 가능”
▶ 여자에게 사랑받는 신혼여행지, 그곳으로
▶ 겨울에도 '자전거' 타고 싶은 이들을 위한 지침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