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럭셔리 파티' 저렴하게 즐기는 법?

김희정 기자
2009-08-31 09:59:50

노래방, 커피숍, PC방 등 과거에 비해 놀거리는 많아졌지만, 항시 같은 반복이 식상하다. 그래서 새로운 곳을 찾아보지만, 근처에 있는 카페나 호프집을 배회하기 일쑤. 또한 시간이 있으면 돈이 없고, 돈이 있으면 시간이 없다.

친구들과 매번 똑 같은 패턴에 지쳐있는 사람들에게 색다른 파티공간인 파티카페 혹은 레지던스가 뜨고 있다. 오붓하면서도 럭셔리한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반면,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이다. 파티공간은 장소와 시간에 따라 1만 원대~10만 원대까지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인원에 따라 다양한 크기의 룸을 선택할 수도 있다.

노래방이나 호프집보다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꾸며져 있어, 20대 후반~30대 중반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다. 특히, 8월 말인 현재로썬 도심 속에서 늦은 휴가를 즐기고자 하는 홈캉스족들에게 인기몰이 중이다.

식상한 문화생활에 질렸다면, 이색적인 시간을 즐길 수 있는 파티공간을 경험해보자.

단돈 1만원으로 2시간을 마음껏! '카페 루미'


카페 루미는 1인당 7천원으로 2시간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입장료를 내면 무제한 음료 셀프바를 이용할 수 있으며, 외부 음식도 주문이 가능하다.

이곳은 일반 파티카페와 다르게 칸막이 대신 독립적인 룸을 갖춰, 주변의 눈치를 보지 않고 편하게 파티를 즐길 수 있다. 연인들을 위한 세세파티(8만원), 친구의 기념일을 위한 스윗룸파티(4만5천원) 등 다양한 패키지가 마련돼있다.

파티 스타일리스트들이 디자인해준다! '카페 카나페'


카페 카나페는 파티스타일리스트들이 파티를 만들어주는 파티 카페. 파티룸을 신청하고 몇 가지 주문을 하면 파티룸을 꾸며준다. 25명 이내의 인원이 이용할 수 있으며 프러포즈, 동호회, 생일파티 등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파티 종류는 카나페파티(코스메뉴), 와인비어파티, 프러포즈 등 다양한 메뉴가 있으며, 가격은 1인당 25,000원~40,000원 대. 룸 대여시간은 3시간이며, 별도로 20십만 원의 대여료를 지불해야 한다.

소중한 프러포즈를 꿈꾼다! '더 로즈'


카페 더로즈는 오피스텔이나 일반상가를 소극장의 콘셉트로 디자인한, 국내 최초 오피스를 테마로 운영되는 커플 이벤트 전용공간이다.

대형 TV와 빔 프로젝터로 프러포즈 영상편지를 보낼 수 있고, 맛있는 스테이크로 고품격 식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마술쇼, 라이브 가수 노래, 초대형 리무진 서비스 이벤트도 이용 가능하다. 가격은 17만원~50만원까지 10가지의 상품이 마련돼있다.

이색적인 테마파티를 즐길 수 있는 '호텔온'


호텔온은 층마다 각기 다른 콘셉트로 꾸며져 있어 개성 있는 파티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 각 층의 객실마다 옐로우, 블루, 레드 등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칵테일파티, 가면 파티, 클럽 파티 등 파티 분위기 별로 인테리어 된 각기 다른 80여 가지 룸을 선택할 수 있다.

주중 가격이 4만원~12만원, 주말 가격은 6만원~15만 원대. 일반 호텔과 비교해 저렴한 반면, 기존 호텔과 비교해봤을 때 럭셔리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이색적이다.

도심 속의 야경을 즐기다! 레지던스 '스테이7 마포'

레지던스 스테이7 마포는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부대시설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사우나, 스포츠 마사지 등 다양한 서비스 시설을 갖추고 있어 파티 다음 날 피로 회복을 하기에도 좋다. 옥션에서 예매 시 주말, 주중 6만1천원(비즈니스더블 기준)에 이용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김희정 기자 life@bntnews.co.kr

▶ '애인' 길들이기, 칭찬의 방법 step1
▶ 프러포즈 100% 성공한다, ‘청혼의 벽’
▶ '복권 1등' 당첨, 가장 하고 싶은 것은?
▶ 9월의 신부들이 지금 준비해야 할 것은?
▶ '맨유' 때문에 결혼 포기하는 남자
▶ [행사안내] 제1회 PUCCA ART 공모전
▶ [이벤트] 연극 '죽여주는 이야기' 공짜 티켓 받으러 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