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화이트데이, 여기서 고백하면 실패 확률 0%!

김희정 기자
2010-03-08 18:14:09

화이트데이를 맞아 연인들의 고백 장소로 신개념의 복합문화공간이 뜨고 있다.

복합문화공간 ‘갤러리로얄’이 바로 그곳. 복합문화공간의 특성상 모든 것이 한자리에서 가능하기 때문이다. 최근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매일 저녁 고전 로맨틱 영화를 상영한다고 하니 참고하면 좋겠다.

먼저 1층의 북카페&레스토랑에서 식사를 마친 후 2층 갤러리에서 그림 전시를 관람한다. 이어 국내 최대 욕실문화 전시장에서 최신 욕실 트렌드를 접하고, 와인바에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연인들의 데이트장소로 안성맞춤이라는 평이다.

욕실 꾸미기 TIP제공
로얄&컴퍼니는 화이트데이를 맞이하여 수건이나 샤워 커튼만을 이용해 욕실을 로맨틱한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는 팁을 제공한다. 수건으로 케이크나 사탕 모양을 만들어 나만의 사랑스런 욕실을 꾸밀 수 있으며 선물 포장 등에도 응용할 수 있다.

고전 로맨틱 영화 상영
화이트데이를 맞아 시원하게 오픈된 화이트 벽면에 매일 저녁 추억의 고전 로맨틱 영화를 상영한다. 거대한 벽에 비춰진 로맨틱한 영화를 보며 애인에게 프러포즈하는 경험은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이다.


썸웨어 작가 전시회

화이트 데이인 3월14일까지 썸웨어(노준구-이효연) 듀엣전이 개최된다. 노준구 작가와 이효연 작가는 다수의 그룹전을 통해 호흡을 맞춰온 바 있다. 킹스턴 대학에서 일러스트레이션과 애니메이션을 전공한 노준구 작가와 이국적이고 특별한 감수성의 이효연 작가의 작품을 동시에 접할 수 있는 흔치 않은 기회가 될 것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김희정 기자 life@bntnews.co.kr

▶ 봄맞이 여행 '3월 가볼만한 곳’ 추천
▶ 소개팅, 피해야 할 음식 ‘스파게티’
▶ 골드미스 35% "男, 얼굴부터 본다"
▶ 男·女 수면탐구 '진실 혹은 거짓'

▶[이벤트] 화이트데이 '여친' 감동 프로젝트
▶[이벤트] 인기아이돌이 즐겨찾는 스트릿 브랜드의 정체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