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What] 배용준이 앉은 저 의자, 어디 제품이에요?

2011-01-14 14:48:46

[전부경 기자] 배용준과 박진영이 만난 것 만으로도 화제를 만들어 낸 드라마 '드림하이'가 1월3일 첫 방영 이후부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에 드라마의 주요 무대가 되고 있는 스타사관학교 기린예고의 인테리어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낳고 있다.

기린예고는 기존 학교와 달리 아치문과 복도, 강당과 이사장실, 까페테리아 등으로 구성된 전혀 새로운 스타일의 학교다. 이에 방송 시작 전 부터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화제로 떠오르기도 했는데. 특히 배용준이 학교에서 업무를 보고 있는 이사장실은 앤틱한 가구로 품위있는 스타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배용준이 앉아있는 프렌치 스타일 소파, 어디 제품일까?


이사장 실에 비치된 배용준이 앉은 소파는 까사미아 제품으로 '에이미 1인 소파'다. 그 옆에 함께 배치된 가죽쇼파 역시 까사미아 제품으로 '조쉬 3인 소파'다.

에이미 1인 소파(내추럴 브라운 컬러)는 프렌치 스타일의 등받이와 암부위의 버튼 디테일이 돋보이는 암체어다. 암체어 등판의 섬세한 디테일과 팔걸이 부분의 여성스러운 곡선이 로맨틱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소파의 다리는 북미산 오크 솔리드 우드 ('Weathered' Oak)로 만들었다.

에이미 소파와 함께 매칭한 가죽소파는 조쉬 3인 소파로, 절개가 거의 들어가지 않은 디테일이 모던한 느낌을 준다. 가죽소파이지만 가로 길이가 1800mm로 작은 평수의 주택 및 신혼이나 싱글의 원룸에도 잘 어울린다. 또한 넓고 풍성한 팔쿠션과 최고급의 가죽만을 선별하여 적용된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질감은 앉을 때 편안함을 준다.



소파에 편안함을 더하기 위해서는 쿠션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다양한 크기의 제품을 선택해 매치하는 것이 더욱 감각적으로 보인다. 컬러를 선택할 때는 비슷한 톤으로 맞추어 주되 포인트를 줄 수 있는 제품을 1~2개 선택해 매칭하는 것도 좋다.
(사진출처: KBS2 '드림하이' 영상 캡처/ 제품사진: 까사미아 홈페이지)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uridul@bntnews.co.kr

▶ 男·女, 2011년 솔로탈출 전략은?
▶ ‘T-money’로 연말정산 챙기는 법!
▶ 2011년 바뀌는 자동차 제도 “체크 하세요~”
▶ '시크릿 가든' 오스카의 거실, 필수 아이템?
▶ [카페 이벤트] 댓글달고 '오리진스' 화장품 받아가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