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여자를 위한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레이 출시

2011-09-30 11:38:59

[라이프팀] 여자를 위한 슬림한 스마트폰이 출시됐다.

소니 에릭슨이 다양한 컬러와 슬림한 디자인의 여성을 위한 스마트폰 엑스페리아 레이 출시했다고 9월29일 발표했다.

안드로이드의 최신 OS인 진저브레드를 기반으로 한 엑스페리아 레이는 소니 에릭슨의 간결한 디자인과 만나 화이트, 핑크, 블랙의 세가지 색상으로 10월 중 SK텔레콤을 통해 출시된다.

스마트폰, 여성의 니즈에 부합하다

엑스페리아 레이는 얇고 가볍다. 9.4mm 두께의 슬림한 디자인과 100g의 무게는 휴대성을 강화, 일반적인 스마트폰에 비해 여성의 작은 손에 어색함이 없다.

또한 야간 촬영이 가능한 810만 화소의 후면카메라는 사진을 찍을 때 얼굴을 인식, 웃는 순간을 감지해 자동으로 사진이 찍히는 스마일 셔터기능은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는 일이 많은 여성들에게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외에도 배터리 잔량이 20% 아래로 떨어지면 대기시간을 최대 5배까지 증대시키는 절전모드 기능은 통화나 문자의 사용시간이 긴 여성들에게 편의를 제공한다.

소니 에릭슨 코리아 한연희 대표는 “스마트폰도 이제 일률적인 패턴을 벗어나 각기 다른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다양하고 특화된 제품을 선보여야 할 때”라며 “엑스페리아 레이는 프리미엄 디자인, 독특하고 다양한 색상과 소니의 멀티미디어 기술에 이르기까지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여자를 위한 스마트폰이라는 콘셉트에 맞추어 소니에릭슨은 품질보증 수리기간을 기존의 12개월 무상 보증에서 12개월 추가 연장해 2년 약정기간 동안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붐 양악수술 해명 “치아 미백만 받았다” 진짜?
▶ 장근석 “코성형 NO!”…코 비틀며 자연산 인증
▶ 연예인, 갑자기 예뻐지면 양악수술부터 의심?
▶ ‘슈스케2’ 최은, 심경 밝혀… “에로배우 이미지 싫었다”
▶ 10일 만에 3~5kg ↓, 요즘 핫(hot)한 다이어트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