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4억 마법학교, 조앤 롤링 자녀들 위해 4억 짜리 ‘호그와트’ 지어

2015-08-03 14:07:47
[최송희 인턴기자] 소설 ‘해리포터(Harry Potter)’ 시리즈의 작가 조앤 케이 롤링(Joan K. Rowling)이 자녀를 위해 4억 마법학교를 짓기로 결정했다.

8월29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 메일은 “롤링은 자신의 9살, 7살짜리 두 자녀를 위해 저택 마당에 특별한 놀이터를 건설하기로 결정하고 당국의 허가를 받았다”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롤링이 건설하는 놀이터는 25만 파운드(한화로 약 4억원)의 엄청난 건축비가 투입되며 영화 해리포터 시리즈에 나왔던 ‘호그와트 마법학교’와 흡사한 분위기로 지어질 계획.

롤링이 세울 마법학교는 12m 높이의 2층짜리 목조탑이 설치되며 비밀 통로와 밧줄로 된 다리 등이 건설될 예정이고 건물마다 널따란 발코니가 설치된다. 특히 2층 구조의 탑에는 지상으로 내려올 수 있는 미끄럼틀이 설치돼 아이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에 지역 주민들은 4억 마법학교가 자연보호 지역의 경관을 망칠 것이라며 반대 의사를 밝혔지만 롤링은 당국의 정식 허가를 받아 건설을 시작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4억 마법학교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해리포터의 현실화?”, “4억 마법학교 나도 다니고 싶다”, “진짜 호그와트가 생기네”, “헉 4억씩이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문선명 별세, 통일교 창시자 사망원인…감기·폐렴 합병증
▶ 지하철 문신남 추태, 女승객 무릎 베고 다리 올려 놓고 자네
▶ 더운 지역 10, 박테리아도 못 산다는 70도 혹서지역은 어디?
▶ 가장 1만원 공기 통조림 등장, 빨대로 흡입을 해야 하나?
▶ 자일리톨 맛있게 먹는 법, 영화 속 장면 따라하기 '힘들게 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