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기발한 아이디어 장착, 유세윤의 붓글씨 사인회 ‘붓쳐핸접’

2015-07-01 18:04:38

[라이프팀] 개그맨 유세윤이 세계 최초로 붓글씨 사인회를 개최한다. ‘붓쳐핸접’이라는 붓글씨 사인회는 까페 오가다의 마케팅 일환으로 진행되는 행사로써 지난 3월 처음 1탄이 진행된 바 있다.

7월3일(금, 오후 6시 30분~8시)에 진행되는 ‘붓쳐핸접’ 2탄은 까페 오가다 일산 웨스턴돔점에서 진행되며 다시 한 번 당시의 뜨거운 열기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유세윤은 실제 오가다 까페 일산 웨스턴돔점의 점주로 오가다에 많은 관심과 애정을 갖고 있으며 붓글씨 사인회에서는 한복을 입고 나타나 팬들과 함께 할 예정이다.

한편, 오가다는 코리안 블렌딩 티를 통해 소비자의 건강과 행복을 생각하는 까페로서 신선한 메뉴와 편안한 공간으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지난 2014년에 상하이 박람회와 홍콩박람회 참가에 이어 올해 코리아컨텐츠 페어에 참가하면서 전 세계적으로 한국의 가치와 정서를 알리는데 앞장서고 있다.

또한 오가다의 최승윤 대표는 CBS TV에서 방영되는 ‘세상을 바꾸는 시간, 15분’이란 방송에 출연해 ‘기업가가 가장 먼저 사랑해야 할 사람’이라는 주제로 사업가 자신을 먼저 사랑해야 고객과 회사 성장에 밑거름이 될 수 있다는 이야기를 전하면서 사업가의 남다른 면모를 보이기도 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