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혼자 즐기는 홈파티, 준비물은?

정혜진 기자
2021-02-19 14:34:37

[정혜진 기자] 지친 일상에 의욕과 웃음을 잃은 이들이 많다. 우울함에 지친 그들에게 가장 필요한 건 휴식이 아닐까. 친구들과의 유쾌한 모임도 좋지만 오롯이 나를 위한 시간을 갖는 것도 좋은 휴식 방법 중 하나다.
의미 있는 휴식 시간을 가지고 싶다면 나를 위한 특별 이벤트를 해보는 건 어떨까. 바로 혼자 즐기는 ‘홈파티’. 누구의 취향도 아닌 내 취향으로 꾸며진 ‘홈파티’로 에너지를 재충전하는 시간을 가져보자. 맛과 멋을 더할 수 있는 홈파티 준비물은 어떤 게 있을까?
>>빠질 수 없는 ‘맛있는 음식’
홈파티에 절대 빠져서는 안 되는 맛있는 음식. 특별한 날인만큼 풍성하게 즐기는 것도 좋다. 간단하면서도 홈파티에 가장 어울리는 대표적인 음식으로는 피자와 치킨이 있다.
굽네치킨의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는 탱글탱글한 맛이 일품인 큼직한 통새우 토핑에 바삭한 딥디쉬 도우를 자랑하는 피자다. 프리미엄 콰트로 치즈의 풍미와 날치알 크림소스로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더했다. 굽네치킨의 대표 메뉴인 ‘고추바사삭’ 또한 바삭한 식감과 은은하게 맴도는 맛과 향이 일품인 인기 메뉴. 고소한 마요네즈에 칠리소스를 넣어 풍미를 돋아주는 마블링 소스, 할라피뇨가 들어가 매콤한 맛을 살려주는 고블링 소스로 중독성 강한 맛을 선보인다. ‘슈림프 시카고 딥디쉬 피자’&’고추바사삭’ 조합으로 맛있고 행복한 홈파티를 즐겨보는 건 어떨까.
>>특별함을 더해줄 화려한 조명

홈파티엔 무드가 생명. 반짝이는 조명으로 특별함을 더하는 것도 좋다. 지친 일상을 즐겁게 해줄 수 있는 음악과 함께할 미니 미러볼을 소개한다.
리빙블리의 ‘미러볼 가정용 싸이키 조명 LED 미니 리빙블리’는 작지만 방 안 가득 화려한 조명을 채워줄 수 있는 제품이다. 6색 LED 조명 미러볼로 음성인식으로 주위 소리에 반응하여 음악 템포에 맞게 조명이 변하는 게 특징이다. 홈파티뿐만 아니라 드라이브를 할 때, 캠핑을 즐길 때에도 특별한 무드를 연출해줄 수 있는 마법의 아이템이다.
>>혼자 즐기기에 제격인 원글라스 와인

맛있는 음식과 화려한 조명이 있다면 마무리는 바로 ‘혼술’이 아닐까. 힐링을 기반으로 한 홈파티이기에 과한 음주는 금물! 간단하게 즐길 수 있을 정도의 음주가 좋다. 이럴 땐 혼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원글라스 와인’이 제격이다.
와인은 먹고 싶지만 한 병을 오픈하기엔 부담이 될 때, ‘원글라스 와인’을 이용하자. 와인 글라스 한 잔의 양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어 혼자 살거나 혼술을 즐기는 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와인이다. 개별 포장 방식으로 처음과 같이 신선함을 느낄 수 있으며 휴대성이 좋아 언제 어디서든 최상의 컨디션의 와인을 마실 수 있다는 게 장점이다. (사진출처: 굽네치킨, 리빙블리, 원글라스 와인 공식 홈페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