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이너셋 메디큐브 위메프게임 루트헤어 유한양행 캐시워크 정답 종합?

박진식 기자
2021-10-22 14:03:39

[박진식 기자] 21일 이너셋 저분자 피쉬콜라겐, 메디큐브 탈모샴푸, 위메프게임, 루트헤어 새치샴푸, 리비힐 스킨부스터, 유한양행 센스밸런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와 정답이 공개됐다.
이날 출제된 이너셋 저분자 피쉬콜라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이너셋 저분자 피쉬콜라겐 1500은 빠른 흡수를 위해 500Da(500달톤)의 초저분자 피쉬콜라겐을 사용하였습니다. 달톤(Da)이란, 00을 나타내는 단위로 달톤의 수치가 낮을수록 분자의 크기가 작은것을 뜻합니다. 여기서 OO이란 무엇일까요?" 이다.
초성 힌트는 'ㅈㄹ'이다. 정답은 '질량' 이다.
다음으로 메디큐브 탈모샴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단하루 1+1] 국내 최초 모근강 화 특허성분, 소이액트를 함유하 여 확실한 효과로 입소문 난 소 이시딜 샴푸! 인체적용시험으로 단 6주 사용으로 머리빠짐 OO% 감소효과를 입증했습니다. OO 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71'이다.
위메프게임 캐시워크는 총 3문제가 출제됐다. 첫 번째 문제는 "위메프게임에 참가하시겠습니 까? 게임에 참가하면 00000 으로 즉시 승급되어 00000혜 택을 받을 수 있어요. 00000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VIP클럽' 이다.
두 번째 문제는 "최종 상금 최대 2천만원! 0000000 버튼만 클릭하면 자동으로 게임 참여 완료! 0000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초성 힌트는 'ㅊㄱㅎㄱㅅㄴㄷ'이다. 정답은 '참가하겠습니다' 이다.
세 번째 문제는 "위메프게임에 참가하시겠습니 까? 최종 상금 최대 2천만원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 참가자 모집 기간은 00월 00일 까지입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1024' 이다.
다음으로 루트헤어 새치샴푸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문제는 3문제 출제됐다.
첫 번째는 "루트헤어의 새치샴푸는 일시적 염색샴푸가 아닌 뿌리부터 검게 변화시키는 모낭 멜라닌 재생성 분을 국내 유일 정품으로 독점 공급하고 있습니다. 캐시워크 특별 시크릿특가로 최대 00%로 진행 중입니다. 00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29' 이다.
두 번째는 "루트헤어의 새치샴푸는 00000를 국내에서 유일하게 정품으로 독점 공급하고 있습니다. 흰머리 모근부터 검게 염색되도 록 모낭 멜라닌 재생성분으로 일 명 '새치펩타이드'라고 불리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여기서 00000는 무엇일까요?"이다.
초성 힌트는 'ㄱㄹㅇㅂㅅ'이다. 정답은 '그레이버스' 이다.
세 번째는 "흰머리 모근부터 검게 염색시켜 주는 모낭 멜라닌 재생성분인 그레이버스를 국내 유일 정품 원료를 사용하는 새치샴푸 브랜드는 0000입니다. 여기서 0000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루트헤어' 이다.
리비힐 스킨부스터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2문제가 출제됐다.
첫 번째 문제는 "리비힐 스킨부스터는 다른 스킨 부스터와 다르게 통증 완화 성분 인 네오OOO이 들어가 있습니다. 네오OOO은 인체유사 100% 일치로 시술 시 통증을 최소화해 아픔에 예민하신 분들도 걱정 없이 시술이 가능합니다.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초성 힌트는 'ㅇㄷㅍ'이다. 정답은 '엔돌핀' 이다.
두 번째 문제는 "피부고민별로 제안하는 리비힐 프리미엄 스킨부스터는 최고가 성분이 들어가 안티에이징에 좋은 000 시술, 리비힐에서 특별히 오더한 콜라겐이 들어가 탄력 에 좋은 엘라스틱 시술, 히알루 론산이 함유되어 물광에 좋은 샤이닝 시술로 나뉩니다. 000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초성 힌트는 'ㅇㅅㅈ'이다. 정답은 '엑소좀' 이다.
오후 2시에 출제된 유한양행 센스밸런스 캐시? 돈버는퀴즈 문제는 '유한양행 여정전용종합비타민 센스밸런스에는 여성에게 필요 한 많은 1일기준치 충족 영양소 수는 총 12가지가 함유되어 있 습니다(비타민c, 비타민d, 마 그네슘, 나이아신, 아연, 엽산, 000, 비오틴, 비타민b1, 비타민 b2, 비타민b6, 비타민b12) 입니다. OOO에 들어갈 내용은 무엇 일까요?"이다.
정답은 '셀레늄'이다.
이와는 별도로 캐시워크 돈버는퀴즈의 정답을 맞히면 캐시워크 캐시 랜덤으로 최대 1만 캐시까지 지급된다.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은 네이버에서 힌트(Hint)를 검색해 정답을 찾은뒤 정답 입력하기를 눌러 입력한다.
캐시가 모두 소진되면 퀴즈 참여가 어렵기 때문에 퀴즈 알림과 잠금화면을 확인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