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민족 대명절 설, 가족에게 주고 싶은 선물은?

임재호 기자
2022-01-26 10:47:00
[임재호 기자] 우리나라의 가장 큰 명절 중 하나인 설 연휴가 다가오고 있다. 하지만 끝나지 않는 코로나 시국 때문에 가족들이 모이는 것에 대한 부담감이 큰 것이 사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명절 역시 따로 가족들이 모이거나 하지 않는 ‘비대면’ 명절이 될 가능성도 높다.
그렇지만 소중한 가족들에게 한 해 덕담은 물론 그동안의 감사 인사를 잊을 수는 없는 법. 가족들에게 진심을 담은 한 마디와 선물을 보내보는 것은 어떨까. 꼭 만나지 않아도 선물을 보낼 방법이 많기에 가족들의 취향을 저격할 아이템만 고르면 된다.
센스 있다는 소리도 들을 수 있고 친척들의 취향까지 저격할 수 있는 선물에는 어떤 것들이 있을까. 지금부터 알아보도록 하자.
탬버린즈 핸드크림

코로나 시국 때문에 가장 많이 바뀐 것 중 하나는 아무래도 손을 더욱더 자주 씻게 된다는 것이 아닐까. 그렇기 때문에 손을 닦을 때 사용하는 핸드 워시와 손을 씻은 후 건조함 때문에 핸드크림을 더욱 찾게 된다. 그렇기에 다양한 브랜드에서 다양한 향기와 제형의 핸드크림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 상황. 단순히 보습만을 위해 핸드크림을 바르는 시대는 지났다고 볼 수 있다. 탬버린즈의 핸드크림은 다양한 향기는 물론 세련된 패키지까지, 받는 사람들에게 더욱 기분 좋은 선물이 될 수 있으니 선물하기 제격이다.
비스포크 큐커

평소 정말 감사했던 가족이나 주변 지인이 있다면 조금 값비싼 선물을 해보는 것도 좋다. 비스포크 큐커는 최근 정말 핫한 가전제품 중 하나다.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토스터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제품으로 평소 요리를 자주 해 먹거나 자취를 하는 사람들에게 선물로 제격인 제품. 세련된 디자인으로 어떤 인테리어에도 무난하게 어울릴 수 있기 때문에 선호도가 높다고 하니 선물 리스트에 넣어보자.
굽네치킨 불금치킨 기프티콘
비대면 선물의 1인자, 간편하게 선물하기 좋은 기프티콘을 선물하는 것도 좋다. 누구나 좋아하는 메뉴인 치킨, 그중에서도 굽네치킨의 신메뉴 불금치킨 기프티콘을 소중한 가족들에게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 매콤한 양념에 버터 갈릭 소스를 뿌려 매콤 달달한 맛을 즐길 수 있는 불금치킨은 이미 신메뉴로 출시되자마자 뜨거운 성원을 얻고 있다는데. 비대면 선물로 간편하게 불금치킨의 ‘맛’을 선물해보자. 모두가 좋아할 것이다. (사진출처: 탬버린즈, 삼성 공식 홈페이지, 카카오톡 선물하기 페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