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fe

주말, ‘가심비甲’ 홈푸드 즐기기

정혜진 기자
2022-06-03 12:03:00

[정혜진 기자] 주말을 앞둔 지금, 사람이 북적거리는 야외보다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집에서도 다양한 밀키트 제품과 배달 음식으로 외식 못지않은 홈푸드를 즐길 수 있는데. 가족, 연인과 조촐하지만 맛있는 음식으로 ‘가심비甲’ 식사를 즐기고 싶다면 굽네닭컴의 간편식을 주목해 보자.
우거지 뼈 해장국

뜨끈한 국물이 생각나는 날이라면 ‘우거지 뼈 해장국’으로 든든한 한 끼를 채워보자. ‘우거지 뼈 해장국’은 두툼한 돼지뼈와 배추 우거지를 푹 끓여 구수하고 깊은 맛을 담았다. 100°C 증숙 과정을 거쳐 살코기가 쉽게 뼈에서 분리되고, 부드럽고 쫄깃한 육질이 일품. 양념이 잘 밴 살코기와 진한 국물에서 풍부한 감칠맛을 느낄 수 있다.
직화구이 무뼈닭발

간단한 안주거리가 생각나는 밤, 굽네닭컴의 ‘굽네 포차 직화구이 무뼈닭발’ 하나면 포차 부럽지 않은 안주 하나가 뚝딱 완성된다. 직화로 구워 불향 가득, 쫀득쫀득한 식감의 무뼈닭발. 캡사이신 사용 없이 매콤한 고춧가루로 맛을 내 인공적이지 않고 끝 맛까지 깔끔하게 매콤한 맛을 자랑한다.
순살 치킨 고추 크리스피

부드러운 순살 닭 다리에 알싸한 고추 맛을 더한 굽네닭컴의 ‘순살 치킨 고추 크리스피’. 두 번 튀겨 더욱 바삭한 치킨과 촉촉한 육즙 가득함이 일품이다. 순살 닭다리에 굽네 시즈닝을 더해 잡내는 없애고 풍미는 더욱 살렸다. 에어프라이어 8분 조리로 뚝딱 완성되는 맛있는 간식 ‘순살 치킨’을 맛볼 수 있다. (사진출처: 굽네닭컴 공식 홈페이지)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