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버거킹, 버거 2개가 5천원에…‘킹스초이스 프로모션’ 진행

2014-10-01 11:53:22

[라이프팀] 패스트푸드 전문점 버거킹이 ‘킹스초이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0월1일 버거킹 측에 따르면 이날부터 8일까지 3가지 버거 중 선택한 2가지 메뉴를 5,000원(단품기준)에 제공하는 ‘킹스초이스(King’s Choice)’ 프로모션에 돌입한다.

세 가지 버거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처음 선보여지는 ‘해쉬와퍼주니어’를 포함해 기존 메뉴 ‘오리지널 롱치킨버거’, ‘불고기와퍼주니어’로 구성돼 있으며 최대 43% 할인된 파격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

신제품 ‘해쉬와퍼주니어’는 직화로 구운 100% 순쇠고기 패티 위에 양상추, 토마토 등의 토핑과 잘게 썬 감자를 구운 해쉬브라운이 추가돼 바삭함을 맛볼 수 있다.

더불어 ‘오리지널 롱치킨버거’는 바삭한 치킨 패티 위에 양상추와 마요네즈가 가미돼 담백한 맛이 일품이며, ‘불고기와퍼주니어’는 달콤하고 진한 불고기 소스로 베스트셀러로 손꼽힌다.

본 행사는 1인당 최대 5세트까지 구매 가능하며, 동일한 제품 2개 선택 역시 가능하다.

버거킹 ‘킹스초이스’ 프로모션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버거킹, 친구랑 같이 가서 먹어야겠다” “버거킹, 두 개 가격으로는 괜찮네” 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사진출처: 버거킹 공식 페이스북)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