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뻔하지 않은 ‘FUN’한 크리스마스 선물

2014-12-18 20:28:29

[유정 기자] 크리스마스와 연말이 다가오면 늘어나는 고민이 있다. 대체 무슨 선물을 골라야 센스 있는 연인이 될 수 있을까.

유통업계가 함박웃음 짓는 시기는 다름 아닌 연말. 연말연시 송년회와 파티 등이 즐비 하는 것과 더불어 크리스마스에 선물을 주고받는 이들이 많아 업계 매출이 평소에 3배 이상 증가하는 시기이기도 하다.

이럴 때일수록 소비자는 현명한 판단을 해야 한다. 남들같이 대형마트에서 파는 일률적인 상품을 구매할 것인지, 아니면 받는 이의 취향을 고려해 센스 있는 선물을 할 것인지. 이번 연말 어떤 선물을 골라야할지 모르겠다면 주목하자.

● 뻔한 선물은 그만!


매년 기념일이 찾아오면 많은 이들이 선물 고르기에 열중한다. 딱히 정해진 매뉴얼은 없는데다가 이미 알려진 선물 아이템은 식상하다고 하니 난처해진다.

대체 어떤 선물이 뻔한 선물이 아닌 것일까. 우선 가격이 합리적이어야 한다. 구매자 입장도 물론이고 받는 이도 부담 없어야 하는 게 최적의 선물이다. 특히 요즘같이 서민들 지갑사정이 여유롭지 못할 때에는 경제적인 제품이 주목받는다.

가장 좋은 선물 방법은 돈주고 사긴 아깝고 선물 받으면 좋겠다 싶은 제품을 센스껏 사주는 것이다. 이러한 경우 제품의 가격이 비싸지 않은 경우가 많으며 꼭 필요하지는 않아도 있으면 좋을 것 같은 아이템인 경우가 적지 않다.

마지막으로는 받는 이의 취향이 절대적으로 고려되어야 하는 건 아니라는 점이다. 선물은 받는이를 생각하며 주는 것은 맞지만 매번 똑같은 선물은 지겹다. 때문에 한번쯤은 다른 아이템도 소개해주는 겸 해서 구매자의 취향을 담아서 주는 것도 좋다.

● 향기 제품 선물로 훈훈한 연말 보내기


좋은 선물은 앞서 언급한 조건을 모두 만족해야 한다. 이러한 조건을 만족시키는 탁월한 선물 아이템이 있다. 그건 바로 최근 주목받고 있는 향기 아이템이다. 향초부터 디퓨저, 에센셜오일 등 아로마테라피를 즐길 수 있는 제품들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그 중에서도 가장 주목받는 아이템은 바로 캔들 마사지 제품이다. 전문가가 블렌딩한 에센셜 오일과 호호바 오일, 쉐어버터 등 천연 원료를 배합하여 만든 마사지 캔들은 일반 캔들처럼 초를 켜놓은 뒤 흘러나오는 오일로 바디 마사지를 즐길 수 있다.


일반인에게는 다소 생소할지 모르지만 마사지 캔들은 홈케어 아이템으로 이미 잘 알려져 있다. 대표적인 마사지 캔들인 스캔들 캔들은 천연 향료로만 만든 고급 마사지 캔들이다. 전문가들이 직접 에센셜 오일을 혼합하고 천연 재료를 사용해 피부에 자극이 없다는 것이 장점이다.

신혼부부 집들이 선물이나 연말연시, 크리스마스 선물로 제격인 아이템인 스캔들 캔들은 천연 향초 프랜차이즈인 퀸비캔들에서 구매할 수 있다. 천연 원료의 제품만을 취급하는 퀸비캔들은 웰빙 트렌드 속에서 예비 창업자들도 큰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번 연말 선물을 고민하고 있다면 천연 캔들 프랜차이즈에 방문해보자. 매장에 들르는 순간 힐링을 체험할 수 있을뿐더러 주는 이의 정성과 받는 이의 감동을 이끌어낼 수 있는 최고의 아이템을 고를 기회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사진출처: 퀸비캔들, 향기가게,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