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女스타들의 ‘곱창’ 사랑

2015-03-11 19:15:14

[라이프팀] 맑고 투명한 피부를 자랑하는 여자 스타들은 그들의 패션부터 일거수일투족은 항상 세간의 관심이다.

그 중 최근 소탈한 입맛과 반전 식성으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여자 스타들이 있다. 바로 고아라와 김유정 그리고 홍진영. 그들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으로 ‘곱창’을 꼽으며 곱창에 대한 무한한 사랑을 선보였다.

곱창은 콜레스테롤이 적고 불포화지방산과 콜라겐 성분이 풍부해 다이어트와 피부미용에 탁월한 효과로 알려져 있어 그들의 숨겨진 피부 비결일 수도. 이에 그들의 곱창 사랑에 대해 더욱 자세히 알아본다.

1. 고아라의 털털하고 솔직한 입맛


‘응답하라 1994’, ‘너희들은 포위됐다’ 등의 드라마를 통해 한층 성숙한 모습과 연기력을 보여준 고아라는 어여쁜 외모와 털털하고 솔직한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예쁜 얼굴과는 달리 그의 식성은 소박했다. MBC FM4U ‘푸른밤 정엽입니다’ 여배우 특집에서 그는 가장 좋아하는 음식으로 곱창을 꼽았다. 곱창을 너무 좋아해서 미국에서 영화를 찍고 한국에 귀국한 뒤 일주일동안 곱창만 먹기도 했다며 그의 곱창에 대한 무한한 사랑을 알 수 있었다.

2. 국민 여동생 김유정의 반전 식성


SBS ‘한밤의 TV연예’의 ‘반전이 매력적인 스타들’ 코너에서 김유정이 출연해 남다른 식성을 자랑했다.

좋아하는 음식으로 곱창이나 껍데기 그리고 닭발 등을 꼽으며 순수하고 청순한 외모의 국민 여동생의 반전 식성을 선보여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불어 함께 먹방을 찍고 싶은 연에인으로 하정우를 꼽으며 “닭발을 한 번에 쏙 넣어서 뼈째 우두둑 드실 것 같은 느낌”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3. 곱창 먹방 인증 홍진영


MBC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 배우 남궁민과 함께 가상 부부로 출연하며 알콩달콩한 사랑을 보여주는 러블리 걸 홍진영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곱창 먹방을 인증했다.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먹을 때가 제일 행복한 1인. 곱창 맛있다! 사진 보니깐 또 먹고 싶다. 모두들 맛점하세요. 살찐다. 참아야한다. 먹는 게 남는거다”라는 글과 함께 젓가락으로 곱창을 집어 야채와 함께 입 속으로 넣으며 행복한 표정의 사진을 보였다.

∨ 여스타들이 좋아하는 곱창을 맛깔나게 맛보고 싶다면?


독특한 컨셉으로 젊은 층에게 맛집으로 소개되고 있는 도누리 왕십리곱창은 대구막창, 왕십리막창, 야채곱창, 불막창, 소막창, 갈비맛구이 중 세 가지 맛을 선택해 한꺼번에 맛볼 수 있는 세트메뉴로 인기다.

도누리 왕십리곱창의 베스트 상품은 ‘대구 막창, 왕십리 막창, 데리야끼 막창’ 세트로 쫀득쫀득한 막창과 대구의 전통적인 묽은 소스의 조합이 일품인 대구 막창은 저열량 고단백의 대표 건강식으로 담백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또한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진해지는 ‘소 대창, 곱창, 막창’ 메뉴는 질리지 않는 매력을 선사하는 고단백 메뉴다.

곱창을 부담스러워하는 사람들을 위해 진한 양념으로 달콤한 맛을 낸 갈비맛 구이는 특별히 최고급 목살만을 엄선해 월등히 부드러운 맛을 손님에게 선보이는 메뉴다.
(사진출처: 도누리 왕십리곱창, 홍진영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