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다가오는 휴가철, 빠른 시간 내에 몸짱 스타 따라잡기

2015-07-02 22:48:15

[오은선 인턴기자] 본격적인 휴가철이 다가오는 이때, 여자뿐만 아니라 남자도 몸매 관리에 돌입하고 있다. 초콜릿 복근을 만들어 휴양지에서 뽐내려면 더 늦지 않게 지금부터 바로 관리를 시작해야 한다.

배우 서강준, 지창욱, 차승원은 남자들의 워너비 스타이다. 큰 키와 넓은 어깨, 게다가 탄탄하고 호리호리한 근육까지. 여자들이 원하는 남자친구의 몸매로 뽑히는 특징들을 모두 갖췄다. 이에 그들처럼 슬림하면서도 탄탄한 몸을 가지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 할지 비법을 알아봤다.

▶ 꾸준한 운동


집 근처 헬스장에 가면 트레이너들이 PT를 권유하는 경우가 많다. PT는 트레이너가 1:1로 지도해주는 맞춤형 훈련으로 짧은 기간에 완벽한 몸을 만들도록 도와준다.

이는 의지가 약하고 운동을 처음 해보는 사람에게 추천한다. 트레이너가 시키는 대로 따라 하기만 하면 되고 매일같이 연락해 무엇을 먹었는지 등 식단까지 관리해주기 때문이다.

만일 자기 관리가 자신 있거나 금액이 부담된다면 혼자 운동해도 좋다. 요즘에는 인터넷에도 운동법이 잘 나와 있어 그것만 따라 해도 도움이 될 것이다.

▶식단 관리


식단관리는 몸매를 만드는 데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다. 운동을 아무리 열심히 해도 아무거나 먹는다면 살이 빠지지 않거나 원하는 복근을 만들 수 없다.

단기간에 복근을 완성하기 위해서는 낮은 체질량 지수 유지에 신경을 써야 한다. 아무리 근육량이 많고 복근의 발달도가 좋더라도 두꺼운 체지방이 이를 덮고 있다면 뚜렷한 복근을 기대할 수 없다.

이에 탄수화물과 지방을 줄이고 단백질을 많이 먹는 것이 좋은데 대표적인 다이어트 음식인 닭가슴살을 추천한다. 닭의 부위 중 가장 지방이 적은 부위로 풍부한 단백질과 필수 아미노산 등 영양소까지 갖춰 다이어터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굽네몰은 닭 신선육을 진공 포장 후 저온에서 장시간 조리하는 방식의 수비드 공법을 이용해 영양소를 최대한 유지하면서 부드러운 식감을 구현했다. 이 외에도 훈제 닭가슴살, 마테 생 닭가슴살 등 다양한 맛의 닭가슴살을 선보이고 있다.

더불어 굽네몰은 고객의 꾸준한 식단관리를 돕기 위해 홈페이지에 닭가슴살을 이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게재, 매번 색다른 조리법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사진출처: 굽네몰,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Style Up!] 액세서리로 달라지는 스타일
▶ ‘HOT한 선글라스는 다 모였다!’ 소녀시대-포미닛 공항 대격돌
▶ [Star&Style] 아이유-태연-지현, 데님 공항패션 스타일링
▶ 스타들을 통해 배우는 올 여름 ‘슈즈’ 스타일링
▶ 여성 직장인들을 위한 ‘쿨비즈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