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멀츠코리아, ‘벨로테로 볼륨 리도 그랜드 런칭 심포지엄’ 성료

2016-02-04 19:06:30

[라이프팀] 한국모델협회와 함께하는 멀츠코리아가 올바른 필러 선택 시 중요한 유동학적 특징을 주제로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2월1일과 2일 (사)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와 함께하는 멀츠코리아(대표 유수연)가 서울 리츠 칼튼 호텔에서 벨로테로 볼륨 런칭을 기념해 ‘벨로테로 볼륨 리도 그랜드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이번 심포지엄에는 멀츠 글로벌 본사의 브랜드 디렉터 바스트 아잡(Basste Hadjab)이 방한해 ‘필러의 과학: 올바른 필러 선택 시 중요한 유동학적 특징(The Science of Dermal Fillers: Importance of Rheology in Choosing the right filler)’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했다.

또한 전문 의료인이 알려주는 안전한 필러 시술 정보를 제공, 일반인들이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가꿔나갈 수 있는 정보, 노하우를 확산 활동을 통해 아름다움의 가치를 전파하고 있는 멀츠코리아는 “4일부터 히알루론산(HA) 필러 벨로테로 볼륨의 리도 버전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멀츠코리아 마케팅팀 김연희 상무는 “시술 목적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프리미엄 필러 벨로테로가 이번 볼륨 리도 버전 런칭으로 더 다양한 옵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벨로테로 볼륨의 업그레드 버전이라 할 수 있는 ‘벨로테로 볼륨 리도’는 환자들이 느끼는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어 효과는 물론이고 시술 편의성까지 고루 갖춘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멀츠코리아는 벨로테로 볼륨 리도버전 런칭과 함께 소프트, 밸런스, 인텐스 라인의 리도 버전도 함께 런칭 할 계획이다. (사진제공: 한국모델협회)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