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진정한 슈퍼 한류를 꿈꾸다! LBMA STAR ‘2017 럭셔리 브랜드 모델 어워즈’ 개최

2017-03-06 17:06:26

[윤지혜 기자] 2016-2018 한국 방문의 해를 맞아 ‘이색적인 슈퍼 한류 문화 콘텐츠’란 슬로건을 바탕으로 5월7일부터 11일까지 제3회 ‘2017 럭셔리 브랜드 모델 어워즈 글로벌 패션 위크(Luxury Brand Model Awards Global Fashion Week)’가 열린다.

이번 행사는 LBMA STAR(토니권 대표)가 주최하고 서울시가 공식 후원하는 것으로, 한국의 패션 및 뷰티 중심지 서울의 매력과 더불어 중소 기업 브랜드를 홍보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된다. 이를 위해 인기 유투브 크리에이터와 현재 중국 경제에서 가장 핫한 패러다임이라 할 수 있는 왕홍들이 대거 참가하며 공식 파트너사인 bnt world와 bnt china를 통해 전세계 11개국에 생방송 된다.

본 행사에서는 패션에서부터 주얼리, 각종 뷰티 관련 산업을 융합한 다양한 콘텐츠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각국에서 참가하는 해외 디자이너 쇼를 비롯해 디지털 기술과 미디어 쇼를 접목한 색다른 패러다임의 행사들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펑키, 관능, 어필이라는 키워드로 파이널 메인 무대 오프닝 패션쇼를 준비하는 디자이너 이정은은 이탈리아 정통 유학파 출신으로 98년 후쿠오카 컬렉션과 오사카 컬렉션에서 호평을 받고 2000년 홍콩 패션 위크에 참여한 바 있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번 행사에서는 한류 스타 시상식을 비롯하여 K-POP공연, 한중 뷰티 콘테스트, 한중 럭셔리 브랜드 리틀 엔젤스 모델 어워즈 대회, 뷰티 스타일리스트들이 펼치는 헤어&메이크업 쇼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펼쳐질 예정이다. (사진제공 LBMA STAR)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