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中 왕홍 베이베이투, K뷰티 라이브쇼 완판 기록

2019-08-19 17:15:13

[라이프팀] 중국의 인기 왕홍 베이베이투가 국내 K뷰티 브랜드 리더스(LEADERS)로 라이브쇼를 진행, 완판을 기록했다.

다양한 중국 채널에 국내 브랜드를 유통하고 있는 대성글로벌 측은 “중국의 인기 왕홍 베이베이투가 국내 뷰티브랜드 리더스와 손을 잡아 지난 16일 중국 현지에서 K뷰티 라이브쇼를 개최, 1시간 동안 역대 최고 트래픽과 동시에 완판 기록을 갱신해 K뷰티 브랜드의 위상을 중국에 알렸다”고 전했다.

베이베이투의 이번 K뷰티 라이브 방송에서는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K뷰티 제품을 다양하게 소개했다.

또한 서울마리나요트클럽에서 국내 유명 모델테이너들이 전속된 에이코닉(A.CONIC)의 모델들과 프로젝트 그룹 에이팩트의 멤버인 더킹 전세진, 바울, 모델테이너 주원대, 배우 지호성 등을 만나 한중 뷰티, 패션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교류하는 시간을 가졌다.

베이베이투는 중국 내에서 약 1천5백만 명의 팔로워를 자랑하며, 패션, 뷰티, 컬쳐 등을 소개하는 인기 왕홍이다. 특히 최근 광군제와 함께 중국 양대 쇼핑 페스티벌로 불리는 ‘6.18’ 행사에서 2019년 전체 판매 순위 TOP3에 랭크되었으며, 틱톡에서는 라이브방송 조회수 536만 이상을 기록하며 판매 순위 1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리더스 관계자는 “베이베이투와 함께 하는 프로젝트를 시작으로 중국 소비자 공략을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중국 내 인지도를 확고히 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중국의 최대 왕홍 매니지먼트 회사인 MCDH와 국내 인기 패션모델테이너 기반의 패션, 뷰티 마케팅사인 에이코닉, 신유통 방식으로 다양한 중국 채널에 브랜드를 유통하고 있는 대성글로벌, 국내 뷰티 회사 리더스코스메틱 등이 공동 기획하였고 GV, 끌렘 협찬으로 진행됐다.(사진제공: 에이코닉)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