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bnt포토] 제플뷰티 정호정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바이오 화장품 부문 수상

2020-06-24 14:09:40

[라이프팀] ‘2020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이 23일 오후 서울 중구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대한민국베스트브랜드협회가 주최하고 2020 브랜드평가위원회와 KBBA브랜드가치연구소가 주관했다.

이날 뷰티디렉터 정호정(제이더플로어 대표)이 바이오뷰티의 기념비적인 작품을 목표로 직접 개발에 참여해서 만든 슈퍼 파워크림이 바이오 화장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정호정(제플뷰티)이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정호정은 홈 에스테틱 화장품을 전문으로 다루는 뷰티업체 제이더플로어를 운영하는 사업가다. 오직 ‘화장품’ 하나로 승부수를 던진 그녀는 고급 원료와 차별화된 효능을 입증한 제품만 취급한다.

국내 최고의 뷰티 편집샵을 지향하는 제이더플로어는 국내외 유명 홈에스테틱 화장품을 엄선해 고객들의 피부 상태에 따른 맞춤관리를 제안한다. 또한 제이더플로어 cs직원들은 전원 피부관련자격증과 피부관리 경력이 있는 전문가들로 구성돼있다. SNS와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하는 제이더플로어의 전문가들로 구성된 홈케어 루틴과 맞춤형 1:1 피부 상담은 꼼꼼하고 확실한 효과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이에 최근에는 홈페이지를 오픈하며 실시간 1:1 맞춤 상담 서비스를 확대 개편하며 고객서비스의 질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 했다.(사진출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