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2020 미스인터콘티넨탈' 한국대회 성대히 개최

2020-09-04 21:04:37

[라이프팀] 2020 미스인터콘티넨탈 한국대회가 지난 27일 용평리조트 에서 성황리에 마무리 됐다.

이번 미스인터콘티넨탈 한국대회는 코로나19로 인하여 비공개로 진행 되었으며 정부 시책에 의거하여 후보자 및 심사위원들로 최소한의 인원들로 진행 되었다. 이날 행사는 참가자들의 캐주얼 퍼레이드 및 자기소개, 수영복 퍼레이드, 드레스 퍼레이드가 진행되었으며, 축하무대로는 트로트가수 윤태화의 노래 무대가 이어졌다.

2020 미스인터콘티넨탈코리아 최종 본상 수상자는 1위는 이정현, 2위 정진주, 공동 3위에 이수안, 이시아, 이지은 이 확정됐다.

본상수상자 위너는 미스인터콘티넨탈 세계대회출전 기회가 주어지며 세미위너와 세컨러너업은 미스아시아어워즈 대회 출전의 기회가 주어 진다.

이밖에 협찬사상에는 더록시 에스테틱상 장유진, 미스키코상 이수안, 미스 여수TV상 정진주. 미스 울트라브이상 가정연. 미스 디오션상 방다은. 미스 하와이워터상 이정현. 미스 나원ABC상 이정현. 모바일 스타상 이수안이 수상했으며, 특별상에는 베스트드레서상 이수영, 스타상 박수빈, 탈렌트상 정수연, 우정상 박슬아, 포토제닉 채수민이 각각 수상했다.

이번 대회는 수상자들의 향후 활동등을 염두에 두고 진행 되었으며 여러 협찬사들의 홍보 모델 활동과 현대 시대에 발 맞추어 SNS활동을 통하여 수상자들의 활동을 독려하여 단순한 미인대회가 아닌 수상자가 대회 이후에도 활발한 활동을 할수 있도록 진행 되었다.

'미스인터콘티넨탈'은 49년 역사를 자랑하는 세계 5대 메이저 레벨 미인대회다. 이번에 펼쳐진 '2020 미스인터콘티넨탈 코리아대회'는 퍼스트 파운데이션과 서울신문 에스티비가 주최하고 나레스트엔터테인먼트, 프로젝트 온에어가 주관했으며, 울트라브이, 여수TV, 판다림, 키코, 하와이워터, 더앤리조트, 리얼네이쳐, 멜로우네이쳐, 디오션, 케이아라리, 오션힐, 티케이미디어, 마인모리, 더록시 에스테틱, 나원, 오성 스타네임, 황선정웨딩, 네오인터네셔널, F2MG뷰티아카데미, 비앤티월드, 코메당, 용평리조트 가 후원 하였다.(사진제공: 퍼스트 파운데이션)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