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미스인터콘티넨탈 코리아 방다은, 디오션리조트 명예홍보대사 위촉

2020-11-03 13:51:33

[라이프팀] 50년 역사의 세계 5대 메이져 레이블 미인대회인 '미스인터콘티넨탈 코리아'가 올해 8월 대회를 성료한 가운데 대회 수상 탑9 및 ‘미스 디오션’ 상을 수상한 방다은이 여수 디오션리조트에서 명예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졌다.

디오션 리조트는 1300만이 년간 방문하는 국내 내륙 최고의 휴양지로 올라선 리조트, 워터파크,골프 클럽 등 여행과 휴양의 최적의 조건을 갖춘 여수 최대의 호텔 리조트 그룹이기도 하다.

디오션 리조트는 지난 8월 '미스인터콘티넨탈' 한국대회 시즌에 사전 공식 탤런트 대회 및 후보자 합숙을 시작한 곳이기도 하다. 여기서 올해 공식 협찬으로 미스 디오션을 선발하기로 했고, 방다은 후보자가 미스디오션 상을 수상한 후 여러 sns 및 블로거, 방송활동 등을 통해 디오션에 기여한 공로로 명예홍보대사 위촉과 함께 디오션 콘도 회원권을 부상으로 받았다.

한편 방다은 명예 홍보대사는 위촉식 이후 꾸준한 디오션 및 자매 계열 리조트인 용평리조트의 개별 홍보활동 및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꾸준히 활약을 예고한 바 있다. 용평리조트와 퍼스트 파운데이션이 합작하는 차기 남자 대회 ‘맨오브더어쓰’ 코리아의 공식 사회자로 낙점돼 오는 18일 용평 블리스힐 2층 그랜드볼룸에서 만나볼 수 있다.(사진제공: 퍼스트 파운데이션)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