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남자 시니어 모델들의 반란 ‘골드클래스 멘즈에디션’ 5월2일 개최

2021-03-17 22:03:45
[라이프팀] 아시아 최대 미인대회 개최 솔루션 퍼스트파운데이션(의장 김요셉)이 주최하고 미인대회 전문개최 프로덕션사 지오이엔티(대표 채군식)가 주관 운영하는 대한민국 남자 시니어 모델 대제전 ‘골드클래스 멘즈에디션’이 오는 5월2일 저녁 일산 샵모빌리티 특설무대에서 컬렉션스타일로 개최된다.
‘골드클래스 멘즈에디션’은 만42세 이상 남자 시니어 모델을 선발하는 전문 스타일 대회다. 적극적인 시니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고 해외 순회 프로그램이나 자선파티 등 적극적 사회참여 유도 프로그램으로 활성화하기 위해 만든 전략적인 페이젼트다. 지난 2월18일 신라호텔에서 개최한 골드클래스 앙드레김 스페셜 에디션 후속작이기도 하다.
대회 입상된 최상위 수상자들은 중국 상해 퍼스트 파운데이션 중국지회가 관장해서 펼치는 ‘퀸오브더아시아‘ 패젼트 라이센스 계약 체결로 오는 10월 상해 르 로얄 메르디앙 호텔에서 초청 개최하는 특별 초청무대에 스페셜 모델로 출연하게 된다.
이번 대회를 위해 월계수양복점(대표 이용범)이 특별 패션쇼를 준비 중이며 오는 4월20일 1차 예심을 통과한 약 30인 내외 시니어 모델들은 본선에 진출하게 된다. 이로써 지오이엔티(대표 채군식)는 만18세부터 참가 가능한 세계 남자대회 ‘맨오브더어쓰’와 함께 한국 남자 전용대회 진용을 두루 갖추게 됐다.
한편 이 대회는 4월18일까지 대회 공식 사이트 퍼스트파운데이션 골드클래스 카테고리에서 신청 접수 가능하며 참가비는 무료다.(사진제공: 퍼스트파운데이션)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