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경제

애플 마니아를 위한 고품격 거치대 ‘패드마운트 프로’ 출시 최신 소식

2021-04-19 14:02:30
[연예팀] 금년 상반기에 애플제품들과 동일한 도금방식과 미니멀리즘의 심플한 디자인을 도입한 침대매트리스에 끼우는 방식의 최고급 사양 거치대 ‘패드마운트 프로’가 출시된다.
씨알존에서는 수년 전에 애플마니아를 위한 거치대 ‘패드마운트’를 개발, 출시한 바 있으며, 더욱 업그레이드된 제품 제조 기술을 접목한 신제품 ‘패드마운트 프로’를 금년 상반기에 제품화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형 ‘패드마운트 프로’는 기존 자바라 형식으로 제작된 거치대들이 흔들림이 많은 점을 보완하기 위해 침대 매트리스에 끼워 고정하는 방식을 도입하여 흔들림이 없고 침대에서 장시간 영상 시청 및 디지털북 독서 등을 하더라도 몸과 눈에 무리를 주지 않아 애플마니아들에게 매력적인 요소다.
또한, 책상, 탁자 등에서도 고정시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액세서리 클립도 이번에 함께 판매하며 요즘 많은 사람들이 즐기는 캠핑, 여행 시 핸드폰이나 태블릿을 거치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야외용 팩까지 함께 개발 출시한다고 밝혔다.
패드마운트 제품을 직접 개발한 씨알존 김재신 대표는 “향후에는 패드마운트 프로 제품에 외부디스플레이를 포함하는 다양한 액세서리 연결 및 USB 타입 단자도 설치해 다른 기기 충전도 할 수 있도록 할 것이며, PC 연결이 가능하며 허브나 키보드, 외부 디스플레이를 포함한 다양한 악세사리 연결이 가능한 신제품을 개발해 출시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현재 국내 인기 클라우드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에서 펀딩 진행 중에 있으며, 일본 펀딩 사이트 마쿠아케 및 대만 젝젝 크라우드펀딩도 준비 중이다.
특히 국내 디자인등록 신청과 실용신안 신청 중이며 중국에서는 디자인등록을 받았으며 일본에서도 디자인등록 신청 중으로 해외수출을 위한 준비도 잘 진행되고 있다고 전했다.(사진제공: 씨알존)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