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당구여신 차유람처럼 아름다운 몸매를 가꾸는 OO은 무엇?

2015-03-05 15:24:05

[박고은 기자] 부드러운 미소, 안정감 있는 몸매로 스포츠 업계를 평정한 미모 스포츠 스타 ‘차유람’. 차유람 선수는 공식 팬클럽 회원 수가 5,500명을 넘는 스포츠 스타로 미국의 스포츠 전문 매체 블리처 리포트에서도 아름다운 스포츠 선수 10위를 차지한 바 있다.

연예인 못지않은 외모와 몸매로 인기를 끌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데 이처럼 빛나는 그의 몸매 관리 비법은 무엇일까. 차유람 선수를 이토록 아름답게 해준 비법에는 어떤 방법들이 있는지 알아보자.

차유람 선수는 평소 칼로리가 낮은 야채와 과일 위주의 식단으로 건강관리를 한다. 칼로리가 낮으면서 체력을 길러줄 수 있는 식물성 단백질을 섭취하고 평소 물을 자주 섭취해 피부 속 수분을 보충한다.


이와 더불어 그는 충분한 휴식과 수면을 통해 몸속 에너지를 보충한다. 특히 당구나 각종 운동을 할 때 신체 부위 중 가장 중요한 부위라고 할 수 있는 골반이 틀어지지 않도록 세심한 노력을 기울인다.

골반은 운동을 할 때뿐 아니라 일상생활에서도 중요한 역할을 한다. 골반은 신체 중 척추와 다리를 이어주는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곳으로 체중을 다리에 전달해 걷는 것에 영향을 준다. 또한 내장, 내부 생식기관이 잘 위치할 수 있도록 공간을 제공하며 외부의 힘과 충격으로부터 이들 내부 장기를 보호하는 역할을 한다.

이처럼 신체에 중요한 역할을 하는 골반이 틀어질 경우 체내 순환이 저하될 수 있음은 물론 심하게는 생명을 위협할 수 있다. 또한 골반 틀어짐 현상이 지속될 경우 장기에도 악영향을 주는데 골반이 틀어짐과 동시에 내부의 장기도 틀어져 신체 변형이 일어나므로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 이를 예방하도록 하자.


골반이 틀어지는 가장 큰 이유는 바로 생활 속 나쁜 자세 때문이다. 잠을 잘 때나 평소 생활 자세를 점검해 골반이 틀어지는 것을 예방하자. 서있을 때 한쪽 다리에 몸을 지탱해 서있는 습관은 좌우 다리 길이를 달라지게 한다.

이 같은 현상이 지속될 경우 나이가 들수록 무릎관절의 연골에도 문제가 생기면서 한 쪽만 관절염이 심해질 수 있다. 우선 다리를 모으고 척추를 바르게 세우고 엉덩이는 뒤로 너무 튀어나오지 않게 하고 선다. 시선은 정면을 응시할 것.

누워 있을 때도 나쁜 자세를 유지하면 골반이 틀어질 수 있다. 잠 잘 때 바르게 누워 중립자세를 유지하자. 골반이 어긋나지 않게 바르게 눕고 손바닥이 하늘을 향하게 내려놓자. 양쪽 다리는 자연스럽게 벌린 상태로 유지한다. 이와 더불어 골반을 편안하게 받쳐주는 기능성 제품을 사용하는 것도 도움이 된다.


신체의 건강과 아름다운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시중에는 많은 기능성 제품이 있는데 이 중 티앤아이의 가누다베개가 시선을 끈다. 가누다의 다리베개는 하루 종일 하중의 영향을 받는 다리를 심장보다 위로 올려 체액 순환 증진과 노폐물의 배출을 돕고 다리 부종을 완화시키고 골반의 틀어짐을 방지해 허리의 부담을 줄여준다.

이 제품은 집에서도 가볍게 건강관리를 할 수 있는 기능성 제품으로 별다른 노력 없이도 몸매를 안정 있고 건강하게 가꿔줘 많은 사람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발뒤꿈치 안쪽과 아킬레스 부분도 지지해주는데 이는 다리가 틀어지는 것을 예방해 준다.

당구여신 차유람처럼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갖고 싶다면 올바른 자세와 더불어 가누다 제품으로 관리하자. 건강한 신체는 물론 차유람과 같이 아름다운 몸매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사진출처:티앤아이 가누다,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