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굽네몰, 닭가슴살 더한 맛있는 치밥 시리즈 출시

2018-02-28 15:45:35

[김효진 기자] 굽네치킨의 기술로 만들어 맛있는 닭가슴살 전문 쇼핑몰 굽네몰이 굽네치킨의 소스와 닭가슴살을 넣어 맛있게 볶아낸 ‘굽네 볼케이노 치밥’·‘굽네 갈비천왕 치밥’과 닭가슴살과 아삭한 김치가 환상의 조합을 이루는 ‘굽네 닭가슴살 김치 볶음밥’을 출시했다.

굽네 치밥 시리즈는 소비자들이 직접 만들어 먹던 치밥을 더욱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굽네치킨의 특제 소스를 넣어 감칠맛이 일품이다. ‘굽네 볼케이노 치밥’은 불 맛이 살아 있는 굽네 볼케이노 소스에 닭가슴살과 밥을 볶아 맵지만 자꾸자꾸 먹고 싶은 것이 특징이며 ‘굽네 갈비천왕 치밥’은 정통 갈비구이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굽네 갈비천왕 소스에 부드러운 닭가슴살과 밥을 함께 넣어 단짠단짠하면서 든든함을 선사할 것이다.

더불어 ‘굽네 닭가슴살 김치 볶음밥’은 아삭한 김치와 신선한 채소 그리고 고단백질 닭가슴살로 이루어져 새콤하면서도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신제품 3종 모두 국산 신선 쌀을 직화 방식으로 지어내 고슬고슬하고 찰기 있는 밥과 닭가슴살을 함께 넣어 맛뿐만 아니라 영양까지 생각한 제품이다. 해썹(HACCP) 품질 인증 공정에서 위생적으로 생산하고, 개별급속냉동법(IQF)으로 냉동 처리된 볶음밥으로 식사 전 전자레인지나 프라이팬 등을 이용해 손쉽게 조리해 먹으면 된다. (사진제공: 굽네, 굽네몰)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