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바디 아뜰리에, 요요 없는 다이어트 프로젝트 실시

2019-02-12 16:07:01

[라이프팀] 필라테스, PT 전문 바디 아뜰리에가 2019년을 맞아 요요 없는 다이어트 프로젝트 시작한다.

2019년 새해를 맞이한 요즘 많은 이들이 몸매 관리에 열을 올리고 있다. 특히 다이어트는 모든 이들의 영원한 숙제처럼 느껴지고 있는 요즘 1년 365일 체중 감량을 위해 노력하는 이들을 위해 역삼 언주역에 위치한 해당 센터는 체형교정 및 다이어트 방법을 공개했다.

누구나 한 번쯤 시도해본 다이어트. 의지가 약하고 올바른 방법을 알지 못해 포기하거나 요요현상으로 반복되는 악순환을 해결하기 위해 ‘다이어트 독립 프로젝트’를 야심 차게 내놓은 것. 해당 프로젝트는 개개인에게 맞는 현실적인 목표 설정과 최적화된 프로그램으로서 근육량을 만들어 탄력은 살리고 불필요한 체지방을 없애는 다이어트다.

그동안 미뤄오며 번번이 실패했던 다이어트와 작별하고 싶다면 해당 프로그램에 주목해보자. 빼는 것만큼이나 중요한 유지를 위해 나만의 운동 방법 습득과 올바른 습관 만들기를 통해 프로그램이 끝난 이후에도 스스로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두 마리 토끼를 다 잡겠다는 것이 이번 프로그램의 취지다.

요즘 몸만들기에 대한 관심으로 갖가지 새로운 운동법들이 생겨나고 있지만 나에게 맞는 운동법을 찾는 일이란 쉽지 않다. 하지만 해당 필라테스, 피티샵은 고객들의 몸 상태를 고려한 운동 플랜 계획으로 고객의 운동 목적과 상태에 따른 맞춤형 프로그램을 제시한다는 게 큰 특징이다.

정구영 대표는 “우리 숍은 폭탄 할인 가격과 잦은 프로모션으로 회원 모집을 하는 타 센터들과 달리 정찰제로 운영이 되고 있으며 프로그램은 1시간 동안 진행돼 합리적인 가격으로 효과 좋은 운동을 할 수 있다. 타 숍과는 차별화된 시스템 구축을 위해 항상 노력하고 고객들이 실질적인 체형과 건강의 변화를 느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바디 아뜰리에 필라테스 PT샵은 ‘제대로 운동하는 나만의 운동공간’이라는 콘셉트로 프라이빗한 장소에서 편안하고 집중력을 높여 운동할 수 있는 공간과 대표 정구영의 오랜 노하우로 고객들의 만족도가 아주 높아 역삼 지역의 대표 필라테스, 피티샵으로 정평이 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