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다이어트? 운동-식단-보조제의 3박자가 맞아야

2019-10-25 16:44:52

[이혜정 기자] 많은 이들이 매번 다이어트에 실패해 골머리를 앓지만, 누구나 다이어트의 원리에 대해서는 빠삭하게 꿰고 있다. 바로 운동, 식단을 병행해야 한다는 것.

단기간에 체중을 감량하고 싶다면 식단 조절이 필수이고, 탄탄한 몸을 위해서는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좋다. 여기에 무작정 굶기 보다는 식사를 제대로 챙기고 운동을 병행하면서 다이어트 보조 식품을 함께 먹으면 더욱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진행할 수 있다.

요즘은 다양한 다이어트 보조제가 많이 나와 자신의 원하는 성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선택폭 역시 넓어졌다. 그러나 운동, 식단 못지않게 중요한 보조제를 선택할 때는 혹시 모를 과장 광고와 제품 성분의 안전성을 꼼꼼히 살펴봐야 건강한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는 사실.

BNTS의 칼로지니 ‘젤리로예쁜오늘’은 이너뷰티까지 생각한 올인원 다이어트 젤리로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것을 억제해 체지방 감소에 도움이 되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이 함유된 것은 물론, 배변 활동을 원활하게 돕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포함돼 다이어트 시 흔히 발생할 수 있는 변비에 도움이 된다.

다이어트로 인한 영양 불균형으로 푸석하고 건조해질 수 있는 피부를 위한 보습 기능과 관절 및 연골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성분인 N-아세틸글루코사민(NAG)까지 포함, 다이어트를 할 때 부족할 수 있는 부분을 빈틈없이 채워주는 4가지 기능을 모두 갖췄다.

더불어 히비스커츠추출분말은 외 다양한 15가지 부원료와 식감을 위한 진짜 곤약을 더함으로써 맛까지 놓치지 않아 식사 전, 후나 입이 심심할 때 즐길 수 있는 다이어트 제품이라는 평을 받는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