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굽네 듀먼, 영양 특식 펫 푸드 신규 TV 광고 온에어

2020-03-02 17:35:16

[라이프팀] 닭가슴살 착한 쇼핑 굽네몰에서 선보이는 반려견 자연식 브랜드 ‘듀먼(D’human)’이 처음으로 TV 광고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100%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신선한 재료와 불에 익힌 방식으로 만들어 반려견에게 양질의 강아지 간식을 제공하는 듀먼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는 데 초점을 맞췄다. 또한 주요 제품의 특성이 잘 드러나도록 제작됐다.

영상에서는 고급 레스토랑을 배경으로 견주가 담백한 저칼로리 식단이 필요한 반려견, 관절 예방을 위한 식단이 필요한 반려견, 편식하는 반려견을 위해 엄선한 재료로 만들어진 듀먼 영양 특식을 주문하는 이야기로 구성됐다.

듀먼의 전 제품은 국산 닭가슴살과 안심살을 사용해 강아지에게 고급 단백질을 제공한다. 입맛이 까다로운 강아지를 위해 원물 그대로의 식감과 육즙을 살리는 냉동 방식으로 원물 형태가 없는 기존 레토르트 간식과 차별화를 뒀다. 또한 식이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밀, 옥수수, 콩 등을 없애 강아지 알레르기 예방에 도움이 되는 무곡물∙글루텐프리 제품이다. 소화흡수율이 96%로 높아 강아지가 영양소를 흡수하는 데 도움이 된다. 방부제나 감미료, 색소 등 합성첨가물이 일절 없어 신선도 유지를 위해 냉동 보관을 해야 한다.

광고 속 제품은 '굽네 듀먼 영양 특식 4종'이다. 듀먼 닭가슴살&채소 오리지널 제품은 평소 변냄새가 심하거나 편식이 심한 반려견을 위한 소화가 잘 되는 자연영양식이다. 듀먼 닭가슴살&연어 빛나는 피부는 피부가 민감하거나 모질이 푸석한 반려견에게 좋다. 듀먼 닭가슴살&초록입홍합 튼튼 관절은 관절 건강에 도움을 주는 초록입홍합이 함유돼 관절 관리가 필요한 노견과 비만견에게 추천한다. 듀먼 닭가슴살&토마토 튼튼 체력은 항산화 물질이 풍부한 토마토와 강아지를 위한 최고의 보양식이라고 불리는 황태가 함유된 제품이다.

그뿐만 아니라 지난 27일 듀먼의 전 제품을 스마트폰으로 간편히 주문할 수 있는 전용 애플리케이션(앱)을 출시했다. 출시를 기념해 앱에서 구매하는 소비자에 한해 매일 1,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1일 1회에 한해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다른 행사 쿠폰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있다.

굽네몰 박상면 대표는 “반려동물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굽네 듀먼의 브랜드와 함께 자연식과 화식의 장점을 널리 알리기 위해 이번 TV 광고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반려견을 위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확대해 펫 푸드 시장 공략을 한층 강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지난 12월 굽네몰은 강아지도 사람이다(Dogs are Human)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세운 반려견 자연식 브랜드 듀먼을 론칭했다. 반려견 전문 유튜브 채널 듀먼TV을 함께 오픈해 강아지들의 일상부터 교육 훈련, 영양학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