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피지워터, 700ml 스포츠캡 출시 기념 #FIJIFit 캠페인 전개

이진주 기자
2021-01-15 14:14:53

[이진주 기자] 미국 시장 내 프리미엄 생수 1위 브랜드 피지워터가 지난해 피지워터 스포츠캡 출시 이후 많은 고객들의 뜨거운 사랑에 감사하는 의미를 담아 FIJIFit 캠페인을 시작했다.
특히 이번 캠페인에는 많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쇼트트랙 국가대표 김아랑 선수가 참여했다. 해당 비디오는 김 선수가 훈련 중 혹은 그녀의 여가 생활 속에서 피지워터를 다양하게 즐기는 모습을 담고 있다.
새롭게 출시된 피지워터 700mL 스포츠 캡은 슬림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으며 편리한 스포츠 캡(flip-top)이 달려있어 다양한 일상 속에서 활용도가 높다.
피지워터 관계자는 “김아랑 선수는 늘 트랙 위에서 자신의 한계에 도전하고는 한다. 그녀의 눈부신 성과와 열정은 피지워터 팬들에게 큰 영감을 줄 것이다. 더불어 다양한 순간에서 피지워터 스포츠캡이 갖는 높은 활용도는 큰 사랑을 받을 수 있는 기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Show Your #FIJIFit 이벤트는 현재 피지워터 공식 SNS 채널에서 진행되고 있다. 응모방법은 자신의 #FIJIFit순간을 개인 SNS 계정에 올리면 된다. 추후 추첨을 통해 운동관련 MD상품과 스포츠캡 상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피지워터 700ml 스포츠캡은 야외 활동 및 실내 운동 시 컵 홀더나 운동 기구에 쉽게 끼워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한국 시장에서 기존 판매되고 있던 4종(330ml, 500ml, 1L, 1.5L)에 이어 고유의 고급스럽고 부드러운 물맛을 그대로 담았으며 슬림하면서 피지워터만의 특별한 디자인을 그대로 살려 운동이나 야외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이 더욱 편리하게 물을 음용하기에 적합하다.
한편 피지워터 스포츠캡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김아랑 선수의 영상은 전용 캠페인 사이트 혹은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불어 피지워터 스포츠캡은 국내 유명 백화점을 비롯해 공식 온라인 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