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bnt영상] 모델 신해남, 톱모델 다운 표정과 몸짓

2015-06-30 19:07:24


[박승민 PD] 어딘지 모르게 차가워 보였지만 인사를 건네니 ‘배시시’ 웃어 보인다.

매력적인 마스크, 시원시원한 다리 길이, 묘한 분위기까지. 모델 신해남은 런웨이는 물론 기타를 잡고 노래를 부르는 뮤지션. 이것도, 저것도 잘하는 부러워해 마지않는 ‘끼’는 그를 조금씩 더 성장시켰다.

뭉쳐진 눈송이처럼 단단해진 그의 열정은 사람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했다.

베테랑 모델답게 그는 화보 촬영 내내 콘셉트마다 다양한 분위기를 카메라에 담았다. 총 3가지 콘셉트로 진행한 화보에서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첫 번째 콘셉트에서는 루즈한 화이트 니트 셔츠와 네이비 9부 팬츠로 내추럴하지만 감성적인 느낌을 연출했다.

이어진 콘셉트에서는 ‘핀업걸’ 느낌으로 발랄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전했다. 골드 컬러의 톱에 독특한 패턴의 옐로우 쇼트 팬츠를 입고 포즈와 표정을 자유자재로 취하며 프로다운 면모를 과시했다.

마지막 콘셉트에서는 몸에 착 맞춘 듯 완벽하게 의상을 소화해 내 현장 스태프의 감탄을 이끌어냈다. 퍼플 컬러의 수트에 짙은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연출한 그는 여유로우면서도 짙은 카리스마를 내뿜었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한 인터뷰에서 그는 뮤지션 모델이라는 타이틀에 대해 “원래 어렸을 때부터 음악을 해왔다. 음악과 모델 활동 2가지를 하면서 얻는 시너지 효과가 크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가장 기억에 남는 무대에 “이상봉 선생님 무대가 기억에 남는다. 런웨이를 걷다가 발톱이 빠져 피가 났는데 페디큐어 인척 하며 무대를 마쳤다. 정말 아팠지만 쇼를 망치지 않아야 한다는 생각에 이를 악 물고 했던 것 같다”고 전했다.

음악활동 외에 해보고 싶은 작업에 대해 “현재 공연장 겸 BAR 오픈을 준비하고 있다. 공연도 하고 전시,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을 만들 계획이다”고 답했다.

유세윤과의 작업에 대한 질문에 “’웰세 유세윤’ 뮤직비디오에 참여한 적이 있었다. 만나고 나서 더 팬이 됐다. 음악에 대한 조예도 깊고 함께 음악 작업을 해보고 싶다. 팬이다”며 콜라보레이션에 대한 기대감을 내비쳤다.

기획 진행: 오아라, 송화정
포토: bnt포토그래퍼 김상곤
영상: 박승민 PD
의상: 르샵, 스타일난다, 곽현주 컬렉션
엑세서리: 엠주
선글라스: 바이너리알로이
신발: 아키클래식, 스타일난다, 페르쉐
헤어: 라뷰티코아 청담 베네타워점 정영석 원장
메이크업: 라뷰티코아 청담 베네타워점 김미현 디자이너

bnt뉴스 기사제보 photo@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