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bnt영상] 다이아 희현, 생애 첫 단독 화보 촬영 현장 공개 “너무 사랑스러워~”

2016-06-24 10:30:47


[영상 촬영 정도진 PD / 편집 박승민 PD] 마치 꿈과 희망을 전해줄 것만 같이 한 없이 밝았던 101명의 소녀들 중 눈에 들어오는 소녀가 있다. 다이아의 희현. 수 없이 경쟁하고 경쟁했던 그가 이제는 단단한 다이아로서 빛나는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대중의 앞에 섰다.

시원스러운 이목구비에 환히 웃는 웃음이 너무도 매력적이었던 그는 시종일관 밝고도 진지한 모습으로 화보 촬영 현장의 분위기를 기운차게 만들어줬다는 사실. 보는 이마저 기분 좋게 만드는 희현의 매력이 십분 발휘되는 순간이었으리라.

그와 함께 한 경쾌했던 그 기억은 조바심 내지 않고 천천히 천천히 시간을 들여 성장하겠다는 그의 다짐처럼 단단하고 찬란하게 빛날 희현의 모습이 기대되는 그런 순간들이었다.

다이아 희현과 bnt가 함께 한 이번 화보는 총 네 가지의 콘셉트로 진행됐다. 첫 번째 콘셉트는 베이직한 무드를 기본으로 내추럴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희현의 모습을 담았다. 두 번째 콘셉트는 여성스러움과 사랑스러움을 동시에 보여주는 묘한 무드를 선보였다.

세 번째 콘셉트는 전체적으로 여성스러운 라인을 보여주지만 러프한 이미지를 더한 희현의 털털하고 자연스러운 매력이 돋보이는 콘셉트로 진행됐고 마지막 콘셉트는 차분하고 우울하기도 한 어떤 휴일의 희현의 모습을 보여줬다.

화보 촬영이 마치고 이어진 인터뷰에서 희현은 데뷔 앨범이 나왔을 때 보다 오히려 더 떨렸다며 많은 일이 있은 후 이기에 더욱 준비를 많이 했고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답으로 말문을 열었다.

독특한 포인트 안무로 눈길을 끄는 이번 타이틀 ‘그 길에서’. ‘두둠칫 댄스’라고도 불리는 춤에 대해 희현은 ‘두둠칫’거리며 춤추는 이모티콘을 닮았다 생각했는데 염두에 두고 만든 것은 아닌 것 같다며 하지만 본인이 보았을 때도 너무 똑같다는 답으로 웃음을 전하기도 한 것.

특히 화보 촬영 다음날이 생일이라는 그에게 축하인사를 건네자 쇼케이스 준비에 정신이 팔려 생일을 까맣게 잊었다며 쇼케이스에 몰두했다는 답을 얻기도 했다.

I.O.I 멤버들에 대해서도 쇼케이스에 찾아와 줘 눈물이 날 뻔 했다고 말하며 너무 반가워서 가족 같았다는 말로 각별한 우정을 보이기도 했다.

그는 작곡과 작사에 관심이 많다는 말을 전하기도 했는데 다이아로서 열심히 활동하며 아티스트적인 면모를 키우고 싶다 밝히기도 했다.

다시금 함께 활동하게 된 채연에 대해서도 둘 다 부족한 점이 많기에 열심히 노력해 단단한 다이아가 되겠다는 의지를 보였다. 다이아로서 활동 계획을 전하던 중 ‘주간 아이돌’ 녹화 에피소드를 말하며 녹화 도중 반응이 좋아 너무 망가진 것 같았다며 걱정스러운 고민을 털어 놓기도 한 것.

마지막으로 그는 무대에 설 수 있는 이유가 팬들이라며 늘 심쿵하게 만드는 매력을 선보이겠다는 다짐을 했다.

단단한 다이아가 되기까지 버텨야 할 긴 시간들. 다이아로 돌아온 희현에게 기대할 수 있을 많은 모습은 빠르지는 않지만 천천히 그리고 차분히 우리에게 보여질 것만 같다. 시간을 들여 조금씩 성장해 나갈 다이아의 희현을 기대해본다.

기획 진행: 박승현, 김벼리
포토: bnt포토그래퍼 서영호
영상 촬영, 편집: 정도진, 박승민
의상: FRJ Jeans, 스타일난다, KKXX, 르샵
슈즈: 닥터마틴, 모노톡시, 아키클래식
시계: 올라카일리
안경: 룩옵티컬
헤어: 정샘물 이스트점 태은 디자이너
메이크업: 정샘물 이스트점 김민서 디자이너
장소: 스튜디오 하루

bnt뉴스 기사제보 photo@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