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티파니 무보정 직찍 모음 “후덜덜한 몸매…보정 따위 필요없어!”

2012-10-27 14:52:25

[이형준 기자] 소녀시대 티파티의 무보정 직찍이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 ‘티파니 무보정 직찍 모음’이라는 제목과 함께 몇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전혀 보정하지 않은 사진 속 티파티는 완벽한 프로포션과 각선미를 자랑하며 바비 인형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녀시대 멤버 중에서도 가장 우월한 각선미를 자랑하는 티파니는 리바이스 LA화보 직찍을 시작으로 다양한 패션 행사에서 빛나는 비주얼을 과시했다.

잠실의 한 백화점에서 열린 팬사인회 현장에서 티파니는 베이지 컬러와 스트랩 힐, 와인 백으로 바비 인형 몸매는 물론 센스 있는 스타일링 감각을 선보였으며 ‘DKNY 2012 F/W 컬렉션’에서는 시크하면서도 트렌디한 블랙 미니드레스로 뭇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특히 리바이스 LA 화보 촬영장에서는 화보보다 더 화보 같은 무보정 사진으로 대표 패셔니스타다운 감각을 과시했다. 그는 찍는 사진마다 군더더기 없이 매끈한 다리라인으로 남성은 물론 여성들의 워너비스타로도 떠오르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후덜덜한 몸매다…보정이 필요없어”, “화보보다 더 화보 같다”, “보석보다 빛나는 티파니”, “무보정 사진이 훨씬 더 좋다”, “몸매관리 비법은?”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리바이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얼짱 한진호 “사진과 다른 외모? 욕 많이 먹었죠”
▶서울패션위크 속 훈남★들의 스타일 공통점은 뭐?
▶진재영, 결혼 2주년 부부애 과시 “사랑받는 비결은?”
▶티파니, 빈폴 액세서리 런웨이서 깜찍한 스타일 뽐내
▶레인보우 재경, 귀여운 여전사 공항패션 완성 “정글 스타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