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스타뷰티쇼, 진재영 유니크 메이크업 화제 “패션피플이라면 소화 가능!”

2013-04-10 08:48:35

[이형준 기자] 배우 겸 CEO 진재영이 독특한 메이크업으로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다.

4월2일 SBS E 채널 ‘서인영의 스타뷰티쇼 시즌 2’에 출연한 진재영은 결혼 후에도 여전한 동안외모와 마네킹 몸매를 선보이며 방청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몸매 유지, 동안외모의 비결과 더불어 이날 가장 눈길을 끈 것은 진재영의 유니크한 메이크업.

평소에도 연예인 쇼핑몰 1위 ‘아우라제이’ 화보 컷을 통해 다채로운 메이크업을 선보이는 진재영은 이날 역시 민트와 블랙 컬러가 어우러진 스퀘어 아이 메이크업으로 단숨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그녀의 독특한 메이크업은 입고 있던 화이트 원피스와 찰떡궁합을 이루며 봄 향기 물씬 나는 상큼한 이미지의 종결을 선사했다.

메이크업은 스타일링의 전체적인 분위기뿐 아니라 왠만한 액세서리 못지 않은 포인트 효과를 준다. 올 봄 개성파 패션피플로 거듭나고 싶다면 진재영의 독특한 유니크 메이크업에 주목해보자.

스퀘어 아이 메이크업 “펀칭 원피스가 제격”


오랜만의 방송으로 화제가 된 만큼 진재영의 이날 스타일링 역시 만만치 않았다. 민트와 블랙 스퀘어 디테일이 왠만한 주얼리 뺨쳤던 메이크업 역시 그녀의 비주얼을 돋보이게 한 공신. 펀칭과 레이스 디테일이 유니크함을 선사하는 화이트 원피스는 메이크업의 묘미를 살려주며 그녀의 외모를 한층 더 빛나게 연출해줬다.

이날 착용했던 독특한 원피스는 방송 이후 시청자들의 문의가 쇄도할만큼 인기를 끌었다. 따뜻해진 날씨와 여성들의 잇 아이템, 원피스라는 점에서 평범한듯 포인트가 되는 펀칭 원피스는 어떤 메이크업과 잘 어룰리는 화이트 컬러로 누구나 수월하게 코디할 수 있다. 펀칭과 레이스, 자수 등 원피스안에 수많은 디테일이 가미되어 있기 때문에 그 자체만으로도 포인트 있는 S/S룩을 연출할 수 있다.

레드 립 메이크업 “화이트 니트와 시너지”


진재영은 이번 방송 뿐만 아니라 평소에도 독특한 메이크업을 즐겨 선보인다. 아우라제이 화보에서 선보였던 강렬한 레드 립 메이크업은 진재영을 보다 시크하고 여성적인 비주얼로 완성시켜줬다.

레드 립 컬러는 강렬하고 포인트가 되기 때문에 패턴이 강하거나 비비드한 컬러보다는 모노톤 등의 원톤으로 가는 것이 좋다. 아직 아침 저녁으로 일교차가 크기 때문에 시스루 니트와 레이어드 해서 연출하거나 반팔 니트웨어를 코디하면 메이크업을 한층 돋보이게 연출할 수 있다.

좀 더 개성을 챙기고 싶다면 스커트나 팬츠 등 하반신에 포인트를 주는 것이 좋다. 상의를 모노톤으로 매치해 메이크업을 살려주고 하의를 봄 트레드인 플라워 패턴이나 파스텔 계통의 아이템을 선택해주면 보다 스타일리시하고 개성 있는 룩의 연출이 가능하다.

컬러 메이크업 “투머치 스타일에 도전”


보통 컬러나 강하거나 라인이 진한 메이크업을 할 때는 대부분의 여성들이 의상이나 액세서리를 최대한 심플하고 베이직하게 연출하곤 한다. 하지만 진재영은 오히려 더 강렬한 아이템을 활용해 패션 고수만의 ‘투머치’ 스타일링을 선보인다.

블루 아이 메이크업을 할 때는 보색 효과가 뚜렷한 네온 컬러나 화이트 컬러로 두 가지 아이템 모두 돋보이게 연출하고 레드 립과 오렌지 볼터치 등 컬러가 많이 활용된 메이크업에도 더 강한 아이템을 매치해 유니크한 개성을 표현한다.
(사진출처: 아우라제이, SBS E 채널 ‘서인영의 스타뷰티쇼 시즌 2’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진재영이 콧대 높은 패션피플 사로잡은 이유는?
▶“19금 코미디에 브레이크란 없다!” SNL코리아
▶김민정 직찍, 티셔츠 하나만으로 ‘원조 베이글녀’ 입증
▶스트릿 캐주얼 핫휠, 모터쇼 등장해 뜨거운 관심 ‘눈길’
▶전혜빈, 트위드 재킷으로 여성미 살린 신입사원룩 선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