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노홍철 ‘음악중심’ 스타일링 매번 화제 “독특함이 무기”

2013-04-30 08:16:07

[이형준 기자] 만능엔터테이너 노홍철의 MC 스타일링이 네티즌들 사이에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노홍철은 MBC ‘ 쇼! 음악중심’ 메인 MC로 발탁돼 탁월한 진행실력을 뽐내고 있다.

4월20일 방송된 개편 첫 방송에서 노홍철은 잇따른 방송 사고와 다른 MC들의 실수에도 불구하고 천연덕스럽게 쇼를 이끌어가며 방송사고 대처능력이 키워드 상단을 장식하기도 했다.

이날 노홍철의 방송사고 대처능력만큼 화제가 된 것은 바로 유별난 스타일링. 평소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로 손꼽히는 노홍철은 시청자들로부터 진행능력보다 스타일링이 더 기대된다는 우스갯소리를 들을만큼 벌써부터 매 회 때마다 기대를 모으고 있다.

4월29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공개된 사진 속 노홍철은 봄을 맞이해 유니크한 스타일링의 절정을 선사했다. ‘음악중심’ 대기실로 보이는 사진 속 노홍철은 독특한 프린트가 가미된 화이트 룩으로 그만의 유니크한 분위기를 유감없이 보여줬다.

머리에는 개편 1회 때 착용했던 고양이 머리띠를 네온 컬러로 바꾸고 상큼함을 더했으며 화이트 부츠와 레이어드를 통해 센스 있는 패션 감각도 과시했다. 다른 MC들의 복장을 보지는 못했지만 분명 노홍철의 복장이 가장 튄다는 것은 누가 봐도 명백한 사실.

특히 사진 속 유니크한 복장이 그가 CEO로 있는 노홍철닷컴 자체제작 제품이라는 것이 알려지면서 더욱 더 화제를 모으고 있다. MC복장을 직접 자체제작을 통해 스타일링 할 정도로 노홍철이 스타일링에 쏟아붓는 열정은 최고.

노홍철이 자제체작으로 스타일링을 연출했던 것은 비단 이번 뿐만이 아니다. 2011 MBC ‘방송연예대상’에서는 시상식룩으로 남신드레스를 제작해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했으며 노홍철이 직접 디자인 작업에 참여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곧 방송될 노홍철의 ‘음악중심’ MC룩도 노홍철닷컴의 김태용 공동대표와 곰MD 등 노닷컴의 스타일 군단이 힙을 합세해 독특한 네오플랜 소재와 식물을 형상화한 프린트로 노홍철만이 소화 가능한 S/S룩을 완성한 것.

이처럼 남들과 다른 차별화를 추구하는 노홍철닷컴은 노홍철의 스타일링은 물론 평소 독특한 자체작 제품들로 패션피플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자체제작 제품이라도 사입제품과 별반 다를 바 없는 타 온라인몰들에 비해 노닷컴은 확실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차원이 다른 유니크함으로 그들만의 경쟁력을 갖춰가고 있는 것.

한편 노홍철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역시 노홍철, 진행 실력만큼 스타일도 끝내주시네요!”, “자체제작 너무 독특합니다. 어디서 구입할 수 있나요?”, “노홍철 긍정파워! 보고만 있어도 힘이 나네요”, “이번 방송도 기대합니다”, “목소리가 들리는 것 같아” 등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노홍철닷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김하늘, 얼굴 가려도 이렇게 예쁠 줄이야...
▶2AM 정진운 달달한 컬러패션 “누나들 보고있나?”
▶韓아이돌, 이번엔 타이완 출국 “공항룩 키워드를 짚어라!”
▶공효진 런던 직찍, 여신 같진 않지만 ‘스타일’만큼은 독보적!
▶반도옵티칼, 대구국제안경전 참가 “해외 바이어 극찬 이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