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화보 속 김재원-하석진의 가을남자 스타일

2014-09-16 10:05:01

[김민서 기자] 살인미소 김재원, 매력남 하석진 ‘잘’생긴 두 남자의 화보 속 스타일이 궁금하다.

가을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셔츠와 슬랙스 스타일링부터 트렌치코트까지 다양한 매력과 패션 센스로 시선을 사로잡은 그들.

올 가을 여심을 설레게 하고 싶은 남성이라면 여길 주목하자. 셔츠와 코트 하나만으로도 스타들 못지않은 감성적인 가을남자로 거듭날 수 있을 것이다.

◎ 김재원의 Shirt & Slacks


누구나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셔츠와 슬랙스. 셔츠는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어 활용도가 뛰어난 아이템. 슬랙스 역시 어렵지 않게 누구나 스타일링 할 수 있다.

특히 블랙셔츠는 시크한 느낌을 자아내기도하고 세련되고 럭셔리한 무드를 풍겨 많은 이들이 애용하는데 김재원은 블랙 기본 셔츠에 도트 무늬 슬랙스를 매치해 도시남의 유니크룩을 완성했다.

기본 블랙 슬랙스로 코디했다면 자칫 심심해 보일 수 있었지만 그는 도트 패턴 슬랙스와 함께 연출하는 뛰어난 패션 감각을 선보였다.

How to 김재원 Styling?


그가 화보 속에서 입은 의상은 SPA브랜드 엘번드레스 의상으로 상의는 퀄리티 고급 실켓 셔츠, 하의는 에스턴 도트 팬츠다.

셔츠는 슬랙스 외에 데님 팬츠와 함께 코디해도 무난하게 잘 어울리며 수트 이너로 활용해도 좋다. 깔끔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고급 실켓 코튼 소재로 뛰어난 착용감이 특징.

◎ 하석진의 Trench Coat


가을패션하면 가장먼저 떠오르는 아이템 트렌치코트. 트렌치코트는 무심한 듯 걸쳐 입어도 스타일리시해 보이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스테디 아이템이다.

다양한 컬러의 트렌치코트가 있지만 베이지컬러가 단연 인기. 부드러운 가을 감성을 풍길 수 있어 좋다.

화보 속 하석진은 깔끔한 화이트 셔츠에 그레이 하의를 매치한 포멀룩과 함께 코디해 눈길을 끌었다. 이외에도 기본 티셔츠, 데님, 운동화 등과 스타일링해도 좋다.

How to 하석진 Styling?


화보에서 선보인 그의 트렌치코트는 엘벤드레스 모던 프리미엄 트렌치코트이며 이너로 매치한 화이트 셔츠와 그레이 팬츠 역시 동일 브랜드 제품이다.

베이지색 트렌치코트는 어깨부터 떨어지는 라인이 멋스러우며 알맞은 길이감이 다리를 더욱 길어보이게 한다. 어떤 스타일에도 함께 코티할 수 있으며 고급 워싱 코튼 소재다.
(사진출처: 엘번, 엘번드레스,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올 가을 이것만은 꼭! ‘가을 남자 트렌드’
▶ [History Talk] 이자벨 마랑, “옷은 대중이 입고 싶고, 입을 수 있어야 한다”
▶ ‘컴백 아이돌 패션 신드롬’, 가을 스타일링 전격분석
▶ [트렌드&] 도대체 ‘놈코어(NORMCORE)’가 뭐길래?
▶ 몸매 단점 커버하는 스타일링 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