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크리스탈의 데님 패션 사용법

2014-10-30 13:16:02

[김보람 기자] 누군가에게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로 국한 시키기엔 그의 팔색조 매력이 아쉽다.

최근 드라마 주연을 맡으며 선보이고 있는 감성적인 눈빛, 신선한 분위기, 톡톡 튀는 개성을 통해 아이돌계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하고 있는 크리스탈. 큰 키와 운동으로 가꿔진 탄탄한 바디라인, 세련된 페이스까지 많은 남녀 팬들의 눈이 쏠리지 않을 수가 없다.

패션 ‘롤모델’로서 전혀 부족함 없는 그의 스타일링에 대중들의 관심을 받는 것은 당연지사. 특히 뛰어난 각선미를 자랑하고 있는 크리스탈의 패션에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아이템이 바로 ‘데님 스키니’다.

다양한 무드로 변신하는 그가 선택한 각양각색의 청바지와 이를 통해 완성한 스타일링 변주를 살펴보도록 하자.

크리스탈 데님 이용법 1
공항패션



MODERN CASUAL
블랙 진의 향연은 어느 계절에서나 당당하다. 블랙, 화이트 배색 디자인이 대비를 이루는 박시한 셔츠와 함께 매치한 블랙 데님 진은 깔끔하고 도회적인 캐주얼룩을 완성한다. (추천 제품: 니나 06 인 앵클 스키니)

MINIMAL DOLL
레드 체크 셔츠와 톤인톤 매치를 이룬 크리스탈의 공항 패션 속 데님. 딥한 블루 워싱 스키니진으로 늘씬한 다리라인을 선보이며 긴 생머리를 내추럴하게 늘어트린 모습은 걸어 다니는 인형을 연상케 한다. (추천 제품: 수지 03 인 스키니)

크리스탈 데님 이용법 2
포토월



FANCY CHARISMA
수십 대의 카메라로부터 쏟아지는 셔터 세례를 받는 포토월 앞에서 그는 또 한번 훤칠한 기럭지를 통해 패션 감각을 자랑했다. 데님의 기본이 되는 청량감 있는 블루 스키니진을 컬러풀한 패턴이 돋보이는 롱 재킷과 코디한 것. 블랙 워커힐과 조화를 이루며 카리스마 넘치는 분위기를 선보이기도. (추천 제품: 셀린 25 인 스키니)

BRITISH CHIC
‘시크함’보다 그에게 잘 어울리는 수식어는 없을 듯하다. 전체적으로 모노크롬룩을 선보인 그의 블랙 마력 속 돋보이는 다크 그레이 스키니진. 그처럼 스키니한 다리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파이톤 패턴이 가미된 그레이 진을 선택해 시선을 분산시켜 볼 것. (추천 제품: 브로케이드 03 인 스키니 팬텀)

크리스탈 데님 이용법 3
공식 석상



GIRLISH CLASSIC
데님에 대한 그의 포용력을 컬러 스키니진을 빠트리지 않는 센스에서까지 나타난다. 걸리시한 도트 프린트가 돋보이는 블랙 재킷과 화이트 백과 함께 민트 빛이 감도는 컬러 스키니 진으로 화려한 감행에 도전했다. (추천 제품: 민트 14 인 컬러 앵클 스키니)

LOVELY GIRL
라이트하고 화사한 패션으로 사랑스러운 소녀의 면모를 드러낸 공식 석상에서의 그의 패션은 어떠한가. 밝은 스킨을 가진 크리스탈의 라이트 민트 컬러 스키니진은 남심을 사로잡을 페미닌 무드를 제안한다. (추천 제품: 민트 13 인 앵클 스키니)
(사진출처: 락리바이벌, SBS 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방송 캡처,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셀럽들의 캐주얼룩, BEST OF ‘VEST’ 스타일
▶ [History Talk] 니트계의 여왕, 소니아 리키엘
▶ 가을에는 소녀처럼, 스타들의 걸리시룩 엿보기
▶ [It’s HIPHOP] 뮤지션이자 패션 디자이너, 퍼렐 윌리엄스
▶ 가을에도 이어지는 ‘비비드 컬러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