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스페셜 大반전’ 화보 속 스타의 딘트룩

2014-10-31 10:00:03

[구혜진 기자] 본격적인 F/W 시즌, 화보 속 스타들의 가을 스타일링이 다시 한번 화제가 되고 있다.

“이 배우에게 이런 모습이?” 라는 감탄사를 자아내는 화보 속 스타들의 모습은 그 동안 볼 수 없었던 그들의 또 다른 이면을 보게 된다.

최근 bnt와의 화보를 통해 가을여자로 완벽 변신한 박정아, 한영, 임세미의 F/W 화보 속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배우 박정아


‘가수’보다 이제는 ‘연기자’라는 수식어가 더 잘 어울리는 배우 박정아. ‘슈퍼스타’를 외치고 ‘Baby one more time’을 따라 하게 했던 최고의 아이돌 가수에서 배우 박정아로 완벽하게 자리 잡은 그가 bnt와의 화보를 통해 색다른 변신을 시도했다.

딥 슬릿이 가미된 브이넥 스트라이프 원피스에 그레이 아우터를 매치한 박정아. 밝고 따뜻한 이미지의 평소 모습과 달리 시크하고 고혹적인 느낌의 여성미가 묻어난다. 최근 1~2년 사이에 트임을 의미하는 슬릿 패션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대놓고 드러내는 노출 패션보다 의도치 않은 곳에서의 깜짝 반전은 은근한 섹시미를 더하는 법.

재킷 J-3232 샌더 모던 라인 롱 자켓 그레이/ 원피스 D2472 유니크 스트라이프 랩 롱 원피스 네이비/ 슈즈 AR-1213 미러굽 심플 라인 스틸레토 힐 와인
(모두 딘트 협찬 제품)

가수 한영


큰 키와 완벽한 보디 라인을 자랑하는 슈퍼모델 출신의 가수 한영. 최근 룸바리듬의 유럽풍 트로트 앨범 ‘빠빠’를 공개하며 가수활동을 재개했다. 2년 전 갑상선 암으로 어려운 시간을 보냈지만 이를 극복하고 아름다운 모습으로 복귀한 그에게서 여유와 프로페셔널한 기운이 느껴진다.

유니크한 슬리브 디테일이 매력적인 블랙의 쉬폰 원피스를 선보인 그는 때로는 도발적인 포즈로, 때로는 감성적인 눈빛 연기로 스텝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함께 연출한 레트로풍의 헤어 스타일과 볼드한 뱅글 주얼리는 그의 성숙미를 한 층 배가시킨다.

원피스 D2421 서플리스 랩 쉬폰 플레어 원피스(벨트set) 블랙/ 슈즈 AR-1091 글로시 오픈 스틸레토힐 블랙/ 뱅글 AJ-2566 뱅글 블랙/ 이어링 타원복고st이어링 블랙+골드
(모두 딘트 협찬 제품)

배우 임세미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송혜교 절친 역 손미라를 연기하며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배우 임세미. 어느덧 데뷔 10년 차, 드라마뿐만 아니라 연극 무대를 종횡무진 오가며 대중들과 소통하는 연기파 배우다. 그는 이번 화보를 통해 평소의 러블리한 이미지를 뒤로 한 채 꽤나 과감하고 도발적인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영락없는 ‘가을여자’를 표현하는 이번 콘셉트에서 그는 팜므파탈적인 매력과 글래머러스한 몸매를 뽐냈다. 고급스러운 플라워 프린트 시스루 블라우스와 하이웨스트 디자인의 와이드 팬츠를 매치한 그에게서 고독하고 우아한 여배우의 기품이 느껴진다. 허리라인부터 발끝까지 길게 떨어지는 라인 디테일은 더욱 길어 보이는 실루엣을 연출한다. 석양이 지는 늦은 오후, 스타일과 절묘하게 들어맞는 감성연기는 화보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

블라우스 B1271 골드믹스 플라워 시스루 블라우스 카키/ 팬츠 P1122 레니 핀턱 하이웨스트 와이드 팬츠 브라운/ 슈즈 AR-1213 미러굽 심플 라인 스틸레토 힐 블랙/ 코트 J-3231 트렌치 라인 박시 롱 코트 카키
(모두 딘트 협찬 제품)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딘트가 제안하는 2014 F/W 하객패션 스타일링
▶ [History Talk] 니트계의 여왕, 소니아 리키엘
▶ 가을에도 계속 되는 ‘프린트의 향연’
▶ 면접 스타일링, 합격 당락을 결정한다 ②
▶ 다양하게 코디하는 ‘블랙’ 스타일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