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스타들의 운동화 신는 법

2016-05-25 13:34:45

[김민수 기자] 한층 따뜻해진 날씨 탓에 옷차림이 가벼워지고 있다. 이에 야외활동이 늘고 있는 요즘 운동화가 눈길을 끌고 있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운동화가 패션피플의 사랑을 받으면서 이와 관련된 스타일링도 함께 각광받고 있는 것. 특히 스타일과 편안함을 모두 추구하는 스타들 역시 이러한 관심에 힘입어 다양한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이렇듯 운동화는 어떻게 매치하느냐에 따라 주는 느낌도 다를 터. 가장 대중적이고 친근한 패션 아이템, 운동화 스타일링에 대해 소개한다.

#김태리


영화 ‘아가씨’에서 강한 인상을 남긴 신인 배우 김태리. 칸 영화제에 참석하기 위해 공항을 찾은 그는 세련된 패션으로 밝은 미소와 함께 등장했다. 화이트 이너 위에 롤업한 체크 패턴의 셔츠를 레이어드한 뒤 와이드 데님 팬츠를 매치해 수수함이 돋보이는 공항패션을 완성했다. 특히 화이트 슈즈의 선택으로 편안하면서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인 것.

[Editor Pick]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옷차림에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운동화는 다른 아이템과 코디하기 쉬워 평상시에도 스타일리시한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이는 깔끔한 블랙 앤 화이트 컬러의 심플함으로 스타일에 힘을 더하니 일석이조다.

#아이오아이(I.O.I) 정채연


신인 걸그룹 아이오아이(I.O.I) 멤버 정채연은 화이트 원피스에 데님 재킷을 매치해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파란 스냅백으로 포인트를 더하고 운동화를 매치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Editor Pick] 조금 더 여성스러운 스타일을 원한다면 원피스에 운동화를 매치하는 것이 좋다. 특히 원피스와 데님의 조화는 페미닌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으며 여기에 운동화로 마무리한다면 그 어떤 스타일보다 군더더기 없는 스타일링을 선보일 수 있다.

#AOA 초아


트렌디한 스타일링으로 공항에 모습을 드러낸 걸그룹 AOA 멤버 초아는 각선미가 돋보이는 핫팬츠와 함께 운동화를 매치해 섹시함은 물론 캐주얼한 느낌까지 더한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또한 화이트 이너 위에 그레이 티셔츠를 레이어드해 감도 높은 공항패션을 완성시킨 것.

[Editor Pick] 모름지기 공항패션이라면 활동성을 가장 최우선적으로 고려해야 한다. 이럴 때 좋은 아이템이 바로 운동화. 여기에 가벼운 티셔츠와 핫팬츠 하나면 훌륭한 공항패션 스타일링 팁이니 참고하도록 하자. (사진출처: bnt뉴스 DB, 아키클래식, 스타일난다, 자라)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