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SNS★패션] ‘우결’ 이국주♥슬리피 부부, 달달한 일상 모습은?

2017-02-17 16:40:42

[황연도 기자] 최근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하며 맹활약 중인 개그우먼 이국주와 래퍼 슬리피.

그전부터 절친한 사이임을 드러내왔던 그들은 최근 가상부부로서 완벽한 케미와 웃음을 선사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중이다. 또한 ‘우리 결혼했어요’ 이외에도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티격태격하는 모습과 더불어 묘한 핑크빛 러브라인을 형성하며 시선을 끌고 있다.

우정과 설렘을 오가며 찰떡 호흡을 자랑하는 이국주와 슬리피. 두 사람은 SNS에서도 함께 찍은 커플 사진을 여러 장 게재해 화제를 모았다. 빅 사이즈 여성 대표 패셔니스타 이국주와 훤칠한 비율의 소유자 슬리피의 일상 패션을 분석해봤다.

#슬리피-이국주의 커플 패션


며칠 전 슬리피의 인스타그램에 이국주와 다정한 모습이 담긴 한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슬리피는 화이트 터틀넥 니트에 그레이 코트를, 이국주는 핑크 터틀넥에 브라운 코트를 착용한 채 겨울 코트 커플룩을 완성했다.

또한 이국주는 “#남편 #슬리피 #내조외조의와 #우결”이라는 태그와 함께 상수역 근처 국숫집에서 찍은 사진을 게재했다. 카키색 패딩을 착용한 슬리피와 핑크 컬러 니트를 착용한 이국주는 다정한 모습을 사진에 담아냈다. 새해엔 고급스러운 자태의 한복을 착용하고 커플 사진을 남겨 시선을 모았다.

#슬리피, SNS 속 일상 패션


189cm의 장신에 슬림한 몸매의 소유자 슬리피. 그는 수시로 거울 셀카를 자신의 SNS에 올려 패션 센스를 드러냈다.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비율 깡패의 도깨비룩”이라는 글과 함께 엘리베이터 거울 속에 담긴 전신 모습을 올렸다. 사진 속에서 그는 베이지색 롱 코트를 착용한 채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룩을 소화했다.

얼마 전엔 “구두 신은 #비율갱의 전신샷”이라는 글과 함께 올블랙 패션을 선보였다. 사진 속에서 그는 팬츠와 무스탕, 이너 티셔츠, 슈즈까지 모두 블랙으로 맞춰 착용해 완벽한 비율을 뽐냈다. 블랙 후드티에 독특한 디자인의 데님 팬츠를 입고 힙합 분위기 물씬 풍기는 사진을 게재해 패션 감각을 드러내기도.

#이국주, SNS 속 일상 패션


평소 남다른 패션 센스를 자랑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이국주는 빅 사이즈 체형의 여성들 사이에서 떠오르는 ‘패셔니스타’로 각광받고 있는 중이다.

얼마 전 그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라디오 녹음실에서 찍은 한 장의 전신사진을 올렸다. 그는 머스터드 컬러 니트에 블랙 원피스를 레이어드, 블랙 레깅스와 토트백을 함께 매치해 세련된 일상룩을 공개했다. 화이트 이너에 블랙 롱 원피스, 슬립온을 신고 깜찍한 패션을 선보이기도.

최근엔 완벽한 비율의 뒷모습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재해 시선을 집중시켰던 그. 사진 속에서 그는 베이지 컬러 롱 코트와 워커부츠, 블랙 크로스백을 착용한 채 발랄한 겨울 패션을 자랑했다. (사진출처: 이국주, 슬리피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