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STAR★SIGN] 10월생 스타, 천칭자리의 예쁜 언니들

2020-04-07 13:52:33

[박이슬 기자] 대부분의 별자리 이름은 누군가를 기억하기 위해 만들어졌고 그들의 공을 생각하는 방법의 하나였다. 그중 봄 밤하늘에 북두칠성과 이어진 별자리는 ‘천칭차리’다. 9월24일생부터 10월22일생들이 해당된다.

정의의 여신: 아스트라에아와 정의의 저울대

천칭자리는 정의의 여신이 들고 있던 정의의 저울대다. 이것은 인간의 선악을 재어 운명을 결정하는 데 쓰였다. 그래서 여신이 정의와 공평을 위해 노력한 것을 기리기 위해 하늘의 별자리로 만들었다.

유빈


2007년 그룹 원더걸스의 멤버로 합류한 유빈. 그의 포지션은 ‘랩’이었고, 낮은 중저음의 보이스로 매력적인 음색을 보여주었다. 멤버 중 까무잡잡한 피부로 건강미 넘치는 느낌을 선보이기도 했으며 원더걸스로 데뷔 전, 화제의 그룹 ‘오소녀’의 멤버임이 밝혀지자 큰 화제를 불러 모으기도 했다.

2015년 Mnet ‘언프리티랩스타 2’에 출연하면서 ‘멋진 언니’로 통하기도 했다. 당시 그가 선보인 패션 스타일과 메이크업이 크게 관심을 끌면서 많은 뷰티 유튜버나 블로거들이 ‘유빈 메이크업’이라는 제목으로 커버 업 메이크업을 보여주기도 했다. 그의 일상과 데일리룩이 궁금하다면 정독해보자.

랩 스타의 캐주얼룩

10월4일생인 그는 천칭자리이며 감각적인 패션 스타일링을 보여줬다. 와이드 데님팬츠와 체크 재킷, 컨버스로 스타일링 했고 버건디 컬러의 항공 점퍼와 화이트 컬라의 후드 티셔츠와 데님팬츠를, 미니 크로스백으로 캐주얼한 느낌을 자아냈다.

또한 긴 기장의 블랙 코트와 데님팬츠, 화이트 운동화, 벙거지로 무심한 듯한 느낌을 보여줬다. 그 외의 사진에서는 레더 팬츠와 레더 부츠, 하늘색의 니트를 매치했지만, 자칫 밋밋할 수 있는 패션에 벨트를 이용해 포인트를 주었다.

수지


2010년 그룹 miss A로 데뷔한 수지는 10월10일생으로 천칭자리다. 그들은 데뷔하자마자 데뷔곡 ‘Bad Girl Good Girl’로 음악방송의 1위를 차지했고 데뷔 후 1위 기간의 신기록을 세우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그는 가수뿐만 아니라 연기로도 큰 활약을 보여주었다. 영화 ‘건축학개론’의 과거 서연 역할을 맡으며 ‘국민 첫사랑’이라는 타이틀도 얻었다. 후에 많은 드라마와 각종 영화에 출연하며 수상을 하기도 해 성공적인 연기자의 모습도 보여주었다.

국민 첫사랑룩

그는 재킷을 활용하였다. 라이더 재킷과 버킷 백, 벨벳 느낌의 팬츠로 따뜻한 느낌을 자아냈고 재킷에 스카프를 스타일링 했다. 또한 라이더 재킷과 상큼한 노란색의 스커트와 헌팅 캡으로 러블리함도 보여주었다.

다른 사진에서는 트렌치코트를 이용한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코트와 광이 나는 롱부츠로 여성스럽지만 우아함을 보여주었고 옅은 그레이 컬러의 재킷과 꽃무늬가 돋보이는 원피스로 화사하고 밝은 느낌의 룩으로 매치했다.

차정원


배우 차정원은 10월18일에 태어난 천칭자리 스타다. 그의 평소 패션은 감각적이기로 소문이 나있어 많은 사람들의 워너비 스타이기도 하다. 청초한 느낌과 동시에 시크함은 남성들의 이상형으로 손꼽히기도 했다.

최근 단발로 헤어 스타일링 변신한 그는 긴 머리와 또 다른 느낌으로 대중들에게 인사했다. 또한 MBC 화제의 드라마 ‘특별근로감독관 조장풍’의 김지란 역할을 맡아 무심하지만 따뜻한 감초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워너비 스타: 재킷 활용법

그도 재킷을 이용한 스타일링을 자주 선보였다. 감각적인 체크가 돋보이는 팬츠와 남색 색상의 삭스, 운동화와 블랙 재킷은 독특한 매력이 잘 살았고 화이트 재킷과 조그마한 가방으로 깔끔한 룩을 보여주었다.

또한 귀여운 데님 팬츠와 블랙 재킷으로 활동적이면서 군더더기 없는 의상을 선보였다. 그 외의 사진에서는 스트라이프 무늬로 된 재킷과 바지를 입었고 노란색의 숄더백으로 모던한 룩에 포인트를 주었다. (사진출처: 유빈, 수지, 차정원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