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패션

센스 넘치는 데일리룩 최강자, 혜림쌤 겨울 스타일링 참고하기

임재호 기자
2022-01-20 11:58:00
[임재호 기자] 바야흐로 연예인과 비연예인의 경계가 사라진 시대. 저마다 개성을 각자가 원하는 플랫폼으로 표현할 수 있는 시대다. 각자 본인의 개성을 뽐내는 데일리룩부터 본인만의 메이크업 등을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으로 뽐낼 수 있다.
최근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유튜버, 그리고 인플루언서인 청담 우아프 원장 김혜림. 약 18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채널 ‘Happyrim혜림쌤’을 운영하고 있으며 18만이 넘는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가진 인플루언서다.
본업인 메이크업 꿀팁은 물론 다양한 튜토리얼로 구독자와 팔로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그의 또 다른 매력을 볼 수 있는 분야는 바로 패션센스. 유튜브를 통해 본인의 데일리룩을 선보이는 콘텐츠도 메이크업 못지않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 오늘 혜림쌤의 데일리룩을 통해 센스 있는 겨울 스타일링 꿀팁을 배워보자.
터틀넥+재킷으로 따뜻하지만 시크한 데일리룩

목이 따뜻하면 신체 전체의 체온이 몇도 오를 정도로 목을 따뜻하게 하는 것은 중요하다고. 그렇기 때문에 추위를 많이 타는 사람들은 터틀넥이나 머플러 등의 아이템이 필수다. 재킷만으로는 겨울 추위에 부족하기 때문에 오버핏의 코트를 입어 보온성도 챙긴 혜림?의 데일리룩은 그야말로 센스가 넘친다. 이너와 아우터 모두 블랙 컬러기 ?문에 올리브 컬러의 팬츠로 포인트를 준 컬러 초이스는 그야말로 경쾌하다.
대세 아이템 숏패딩으로 연출하는 캐주얼룩

유행하던 롱패딩이 생존템으로 변하며 스타일링에는 짧은 기장감의 숏패딩이 더욱 인기를 끌고 있다. 카키 컬러의 숏패딩과 아이보리 컬러의 데님으로 연출한 혜림쌤의 트렌디한 데일리룩은 올겨울 활용하기에 딱 좋다. 어디에나 쉽게 매치할 수 있는 디자인의 가방은 스카이 블루 컬러를 선택해 포인트를 놓치지 않았다.
울 재킷으로 깔끔하고 모던한 데일리룩 완성

너무 헤비한 아우터는 싫은 사람들을 위해 추천하는 겨울 아이템은 다름 아닌 울 재킷. 코트나 패딩보다는 덜 따뜻하지만 훨씬 편하고 움직일 때도 크게 불편하지 않다. 연한 브라운 컬러의 하프 울 재킷을 데님과 매치한 혜림쌤의데일리룩은 모던하면서도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바이브가 강하게 느껴진다. 블랙 컬러의 크로스백으로 한껏 시크함을 더한 혜림쌤의 룩은 겨울 꾸안꾸 패션을 뽐내고 싶다면 참고하기 아주 좋은 룩이다. (사진출처: 혜림쌤 인스타그램)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