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vs스타

손수현 VS 이성경, 여배우의 패딩 스타일링

2014-12-19 19:58:59

[김보람 기자] 대세는 ‘신비감’. 지나치게 화려하지도, 눈에 띄지 않게 밋밋하지도 않은 알 듯 모르게 시선을 빼앗는 매력의 소유자 차세대 여배우 손수현과 이성경에게 주목하자.

두 사람의 공통점은 비단 이뿐만은 아니다. 보호본능을 일으키는 베이비 페이스를 소유함과 동시에 때로는 매혹적인 눈빛을 발산할 줄 아는 팔색조 배우라는 것. 특히 그들이 입으면 달라지는 느낌의 ‘패션 센스’ 눈길을 끌지 않을 수 없다.

어김없이 찾아올 겨울 한파로부터 이 꽃과 같이 순수해 보이는 두 스타를 지켜주는 것은 무엇일까. 공통점은 여기서 됐고 패셔너블한 그들의 겨울 속 개성을 분석해본다.

한겨울, 여배우를 지키는 패딩 스타일링
손수현


배우 손수현은 지나치게 캐주얼하게도 페미닌하게도 치우치지 않는 평정심을 유지한다. 그 결과 걸리시한 개성 만점 스트릿룩을 연출해낸다.

눈만 마주쳐도 ‘소녀’라는 두 글자가 쓰여 있는 것 같은 그가 선택한 패딩 스타일링 아이템은 바로 모자. 짜임이 돋보이는 따뜻한 니트 소재의 비니부터 개구진 느낌이 가득하도록 거꾸로 쓴 스냅백, 유니크한 플로피 햇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모자를 이용해 자칫 부하고 거칠어 보일 수 있는 패딩 연출을 중화 시켰다.

한겨울, 여배우를 지키는 패딩 스타일링
이성경



약간의 자유분방함이 가미된 이성경의 패딩 아우터 스타일링은 좀 더 시크하다. 길이감부터 다양하게 선택하는 센스를 선보이며 과감한 하의 실종 연출까지 감행하는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자랑하기도 한 것.

그가 선택한 스타일링 포인트는 바로 ‘블랙 & 화이트’의 컬러. 패션에선 실패가 없는 블랙과 화이트의 여타 패션 아이템의 선택으로 컬러 코트는 더욱 눈에 띄도록, 다운 톤 컬러는 패션 전체에 일체감을 부여해 슬림해 보임과 세련미를 가미시키는 패션 노하우를 전수한다.

조금은 보이시해 보일 수 있는 연출마저 러블리한 스트릿 감성이 숨겨지지 않는 그의 패션 연출처럼 올겨울 여배우 패딩 스타일링 따라잡기에 성공해보자.
(사진출처: LAP(랩))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2014 연말, 주얼리로 예뻐지는 법
▶ [스타패션 in TV] ‘가족끼리 왜이래’ 김현주 스타일 분석!

▶ 새하얀 겨울, 스타들은 어떻게 옷 입나?
▶ 주상욱 vs 신하균, 대한민국 女心 뒤흔든 두 남자
▶ 공항에 나타난 ‘COZY COMF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