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톱모델 박성진, 스타일 라이브에서 반전매력으로 ‘여심’ 사로잡아

2015-01-30 14:43:55
[오아라 기자] 세계적인 톱모델 박성진이 온스타일 ‘스타일 라이브’를 통해 모델 포스는 물론 재치 있는 입담까지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보여줬다.

‘스타일 라이브’는 MC들의 SNS를 통해 가장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과 핫뉴스를 실시간으로 전하는 ‘리얼타임 스타일 캐스트’ 프로그램으로 모델 박성진, 아이린, 방송인 김나영, 인테리어 디자이너 양태오가 MC로 발탁돼 각각 개성 넘치는 스타일 뉴스를 전하고 있다.

1월29일 방송된 ‘스타일 라이브’에서는 박성진이 즐겨 입는 항공점퍼를 제작하는 과정을 보여줬다.

평소에도 직접 옷을 제작해 입는다는 그는 지인과 함께 시장을 다니며 원단을 직접 고르고 디자인해 박성진만의 스타일을 완성 시켰다.

방송을 접한 누리꾼들은 “옷만 잘입는 것이 아니라 만드는 것도?”, “세계적인 톱모델은 다르구나”, “박성진 반전 매력이다”, “나도 항공점퍼 갖고 싶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한편 박성진은 서울의 숨겨진 골목이나 가게를 직접 거닐며 자신만의 개성과 철학을 엿볼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과 콘텐츠를 소개할 예정이며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온스타일, XTM, O’live를 통해 동시 방송된다. (사진출처: 온스타일 ‘스타일 라이브’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③] K-코스메틱, 향후 미래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④] K코스메틱의 신화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⑤] 2014 K코스메틱 10대 키워드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⑥] 차이나뷰티 신화를 말하다
▶ [2014 bnt K코스메틱 8대 연말 기획⑦] 중국 뷰티 아이콘, K-코스메틱의 신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