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아이템

[제시뉴욕 MD’s pick] 핫섬머 아이템 3 “화려한 컬러, 프린트가 대세!”

2013-07-02 20:13:59

[윤희나 기자] 본격적인 여름 시즌이 시작되면서 거리 곳곳에 화려하고 컬러풀한 핫섬머룩이 등장, 강세를 보이고 있다.

지난 시즌보다 더욱 강력해지고 과감해진 이번 섬머룩 트렌드는 비비드 컬러와 화사한 프린트룩. 해외 유명 디자이너들의 컬렉션에서도 밝고 강렬한 컬러 아이템과 감각적인 트로피칼 프린트를 제안하고 있다.

이 같은 트렌드에 따라 국내 여성복 브랜드들도 상큼한 컬러감과 화려하고 이색적인 프린트 아이템을 출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시즌, 감각적인 섬머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주목하자. 스타일리시한 여성복 제시뉴욕 MD 이세하 과장이 추천하는 핫섬머 아이템을 모아봤다. 엣지있는 컬러 아이템부터 눈길을 끄는 프린트 아이템까지, 한 가지 아이템만으로도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스타일링팁을 제안한다.


>> MD’s pick 1. 레트로 레이스 원피스

제시뉴욕의 패션MD 이세하 과장이 추천하는 첫 번째 핫섬머 아이템은 레트로 무드가 가미된 원피스다.

이번 시즌 트렌드인 키치한 레이스를 가미한 원피스로 내추럴하면서 시크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다. 특히 블루, 오렌지, 옐로우와 같은 비비드 컬러와 큼지막한 플라워 문양의 레이스 조직이 키치한 느낌을 더해준다. 원피스와 함께 재킷, 카디건, 셔츠와 레이어드하면 스타일리시하면서 감각적은 섬머룩을 연출할 수 있다.

>> MD’s pick 2. 트로피칼 프린트 재킷

이번 시즌 런웨이부터 스트리트 패션까지 올 여름, 밝은 컬러와 화려한 프린트가 강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꽃과 과일 등 하와이 열대지방을 연상시키는 트로피칼 프린트가 인기를 얻고 있다. 형형색색의 선명한 컬러감과 볼드한 프린트가 어우러진 아이템은 핫섬머룩에 제격이다.

제시뉴욕의 재킷은 상큼한 컬러와 이색적인 프린트가 어우러져 젊고 활기찬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슬림핏으로 전체적인 몸매 라인을 살려주며 신축성이 가미돼 편안한 착용감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는 프린트 재킷을 스타일리시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화이트 스키니진이나 형광 데님팬츠와 매치하는 것이 좋다.

>> MD’s pick 3. 볼륨 소매 블라우스

새로운 변화와 파격이 이루어졌던 1960년대 레트로 무드가 이번 시즌에도 트렌드로 떠올랐다.

강렬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볼륨 소매 블라우스는 어떤 아이템과 매치해도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어 섬머 추첨 아이템으로 꼽혔다. 화이트 팬츠나 H라인 스커트와 스타일링하면 멋스러운 커리어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컬러풀한 원피스와 매치, 아우터처럼 스타일링하는 것도 멋스럽다. 7부 소매 디자인은 핫섬머까지 착용할 수 있어 활용도가 높다.
(사진출처: 제시뉴욕)

bnt뉴스 기사제보 fahsion@bntnews.co.kr

▶걸그룹, 아찔한 ‘섹시룩’ 대결! “최강 섹시아이돌은?”
▶1990’s, 그때는 ‘HOT’ 지금은 ‘납뜩’ 안 되는 패션
▶소녀시대-투애니원, 걸그룹 ‘리얼웨이룩’ 트렌드는?
▶김수현-송중기-박유천 “스타일 대세남은 누구?”
▶패셔니스타가 주목한 세 가지 버전의 ‘크롭트 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