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bnt화보] 모델 출신 한영, “가을여자 콘셉트 어떠나요?”

2014-10-01 09:39:59

[양완선 기자] 슈퍼모델 출신으로 오랜 경력을 쌓아왔던 한영. 또한 그는 가수로서도 데뷔 10년차가 된 베테랑 가수이다. 최근 룸바리듬의 유럽풍 트로트 앨범 ‘빠빠’를 발표하며 활동을 시작한 한영. 누가 보아도 우월한 몸매와 예쁜 얼굴로 유명한 한영. 하지만 이 때문에 자신의 노력과 실력 보다는 ‘비주얼 가수’라는 이야기를 듣기도 했었다.

하지만 그는 그 누구보다도 노력하고, 몰입하며 다방면에 실력이 있는 다재 다능한 뮤지션이다. 또한 매 순간 모든 활동에 최선을 다하며 주변 사람들에게 긍정의 에너지를 전하는 ‘연예인’이기도 하다.

그는 bnt뉴스와 함께한 이번 화보에서도 스튜디오 내 음악에 몰입하며 눈물을 흘릴 뻔 하는 등 진지하면서도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주었으며 베테랑 모델 출신답게 어떠한 포즈도 완벽히 소화하였다. 그밖에 표정연기에 있어서는 여유로움까지 느껴져 베테랑 뮤지션다운 모습도 보여주었다.

첫 번째 콘셉트에서는 가을느낌이 물씬 풍기는 의상과 함께 최근 트렌드인 플로피 햇을 착용하여 스타일리시함을 더한 패션을 선보였다.

특히 가을 코트와 함께 미니멀한 코트 속 이너로 보일 듯 말 듯 섹시한 콘셉트로 한영 특유의 섹시함을 잘 살렸다는 평을 받았다.

두 번째 콘셉트에서는 캐주얼한 섹시함으로 한영의 날씬한 몸매라인이 드러나 모든 스텝들
의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배와 가슴 부분의 노출은 “역시 한영의 몸매!”라는 말이 나올 정도로 완벽했다.

세 번째 콘셉트에서는 데뷔 10년차다운 고급스러움과 우아함을 보여주었다. 그가 착용한 드레시한 원피스와 볼드한 주얼리는 클래식한 헤어, 메이크업 스타일링과 잘 어우러졌으며 모델다운 포즈와 눈빛으로 스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한영은 “원래 트로트를 좋아했어요. 마냥 어렸을 때부터 가수를 해야겠다고 생각했었죠. 듣는 것보다 부르는 것을 훨씬 좋아했어요”라며 트로트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여주기도 했다.

또한 “가수로서 목소리가 나오지 않는다는 것은 정말 큰 스트레스에요. 그런데 그러다 보니 장애를 갖고 계신 분들의 심정을 어느 정도 알 수 있게 되었죠. 하늘이 나에게 이러한 시련을 주신 이유는 앞으로 회복한 후 더 아픈 분들을 위해 무언가 할 수 있게 하시려는 것 아닐까요?” 라며 2년 전 그의 갑상선 암 수술에 대한 이야기도 했다. 자신의 아픔에서 다른 이들의 아픔을 볼 수 있는 그는 참 마음이 넓은 사람이었다.

기아 타이거즈의 이대형선수와의 열애설과 같은 다소 예민한 질문에도 그는 “이대형 선수와는 친한 사이에요. 사실 이대형 선수의 친형과 그의 친구들과 모두 친하죠(웃음). 그래서 오해를 샀던 것 같아요. 원래 야구에 대해서는 관심이 없었는데 이대형 선수와 친해지면서 야구에 대해 많이 알게 되고 관심이 가게 되었어요. 꼭 이대형 선수가 아니더라도 다른 선수들과도 두루두루 친하게 지내고 있죠”라고 말하는 여유를 보여주었다.

한편 그는 현재 새 앨범 ‘빠빠’로 활동 중이며 최근에는 ‘2014 그린리본 희망콘서트’에서 사회를 보기도 하고 감미로운 무대도 보여주는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가 말했던 것처럼 앞으로도 지금까지처럼 어떠한 일이든 다양한 분야에 도전을 하며 항상 몰입하고 최선을 다 하는 모습. 바로 이러한 모습 때문에 앞으로의 한영의 미래가 더욱 기대가 된다.

기획 진행: 양완선
포토: bnt포토그래퍼 장봉영
영상 촬영, 편집: 박승민, 이보름
의상: 맘누리
슈즈:
탠디
헤어: 스타일플로어 선희 실장
메이크업: 스타일플로어 도경 실장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호텔리어 유인나 vs 비서실장 김현주의 스타일 매치
▶ 단점을 커버해줄 슈즈 선택법
▶ ‘시선집중’ 화보 속 스타들의 딘트룩
▶ 에릭-정유미-성준, 이토록 매력적이었나
▶ 결혼 성수기도 두렵지 않은 하객패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