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갤러리

[bnt화보] 바다, 섹시한 라이더의 글래머 바디라인 공개

2014-10-22 11:12:06

[김보람 기자] 청량하고 맑은 보이스로 그때 그 시절을 우리 앞에 응답하게 만들기도 하며 현재까지도 아련한 감동을 선사하기도 하는 가수 바다. 그가 탄생시킨 반전 매력의 화보가 공개돼 화제다.

이번 화보를 통해 그는 아름다움이 존재할 수 있는 조건을 보여주는 듯하다. ‘화보’라는 미적 가치에 대해 ‘사람의 얘기가 담긴 가장 아름다운 것’이라는 정의를 내린 바다는 네 가지 콘셉트로 진행된 모든 장면에 내면에서 형성시킨 감정과 매력을 여과 없이 표현했다.

그는 수수하고 내추럴한 본연의 모습을 드러내기도, 가을날 우수에 젖은 한 사람의 여자로 변신하기도, 캐주얼한 스트릿 의상으로 섹시함을 표현하기도 했으며 강렬한 카리스마까지 드러내 팔색조 디바로서 다시 한 번 그 자리를 확인했다.

사진 속 그는 블루와 블랙의 쿨한 컬러의 매치로 스포티한 카리스마를 끌어냈다. 또한 다양한 상의의 연출과 자유로운 포즈 변화로 섹시한 매력을 더욱 어필하기도.

이어진 인터뷰에서 바다는 방송에서 보이는 모습 외 내면의 모습을 이야기하기도 했다. 섬세한 감성을 지닌 그는 그저 ‘회복탄력성’이 좋아 슬픔 끝에 긍정을 찾게 된다고. 이에 많은 사람들에게 그러한 힘을 나눠주고 싶다고도 전했다.

여전히 ‘디바’라는 수식어가 좋다는 그. SES 시절 맏언니였지만 집에서는 막내로 자라 아이 같은 모습이 있다고 한다. 또한 당시 멤버들이 시집을 가장 빨리 갈 것 같다고 했지만 실상은 그 반대가 됐다. 결혼한 유진과 슈를 보고 있자면 보기 좋지만 본인은 아직 때가 아닌 것 같다고.

존경할 수 있는 어른스러운 사람이 이상형이라는 그는 “마음은 열려있지만 아직 내가 할 일이 많이 남았기 때문인 것 같다. 결혼을 했다면 지금처럼 왕성한 활동을 못 했을 수도 있지 않는가. 하지만 독신주의 자는 아니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그는 노래하는 것이 천직이라 생각한다. 뮤지컬 중 실수나 사고가 발발해도 뻔뻔하게 아무일 없다는 듯 대처한다는 베테랑 바다. 함께 뮤지컬콘서트를 진행했던 정성환에 대해서는 ‘무대에서의 모습과 사적인 모습이 한결같이 백 점인 사람’이라 표현하며 꼭 다시 무대에 서고 싶다고 전했다.

기획 진행: 최미선, 김보람, 함리라
포토: bnt포토그래퍼 최승광
영상 촬영, 편집: 박승민, 정도진, 이미리
의상: 스타일난다
주얼리: 라뮈샤
헤어: 라뷰티코아 지희 디자이너
메이크업: 라뷰티코아 장정금 디자이너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 스타일 업그레이드! 女스타들의 패션의 완성 ‘Shoes’
▶ [It’s HIPHOP] 대한민국 힙합의 아이콘, 다이나믹듀오
▶ 손예진 vs 한선화, 청순 스타일링의 승자는
▶ [2015 S/S 서울패션위크] 이석태, 패션에 서린 열정의 미덕
▶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정지훈-크리스탈의 러블리 주얼리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