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화성인 바이러스, G컵을 꿈꾸는 F컵 소녀?

2009-10-15 12:10:27

9월29일 방송된 tvN ‘화성인 바이러스’가 아직도 화제다. 이날 이경규, 김구라, 김성주 세 명의 MC가 진행하는 ‘화성인 바이러스’에는 20대에 성공을 꿈꾸며 미친 듯이 사는 화성인과 F컵의 큰 가슴을 가지고도 G컵이길 바라는 화성인이 출연했다.

그 중에서 ‘F컵에서 G컵을 꿈꾸는 화성인’ 성남혜 씨가 화제가 된 것. 대한민국의 0.4%라는 F컵의 그녀는 얼굴을 가리고 등장했지만 무척 밝고 명랑한 성격임을 단번에 느낄 수 있었다.

가면을 벗은 성 씨는 당당하게 “내 가슴이 자랑스럽다”라고 말했다. 반면에 그녀는 스스로 외모콤플렉스를 느끼고 있었는데 평소 치열이 고르지 못하고 무턱인 자신의 외모에 만족하지 못했다고 말한다. 그러나 부족한 외모지만 큰 가슴 덕분에 여러 가지 이득을 보고 있다고 밝혀 관심을 모았다.

사실 그만큼 성 씨는 완벽한 몸매를 자랑한다. 한국인은 A컵이 52%, B컵 26%, C컵 14.5%, D컵 5.2%은 불과하다. 이에 성 씨의 F컵은 거의 보기 드문 케이스. 게다가 허리는 21.5인치 밖에 되지 않는 이기적인 몸매의 소유자다.

성 씨가 더욱 눈길을 끄는 한 가지. F컵의 가슴도 모자라 G컵의 가슴을 만들고 싶다는 것. 이에 MC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MC들은 성형의혹을 제기했으나 촬영 전 병원에서 검사를 받은 성 씨의 가슴은 치밀유방으로 자연적인 가슴임이 확인되었다. 그녀는 가슴확대 성형을 고려하고 있는 것은 아니었다. 음식을 먹으면 엉덩이와 가슴에만 살이 찐다고 밝히며 식이요법을 통해 G컵에 도전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에 네티즌들의 반응이 제각각이다. 일부 네티즌은 방송 후 “부럽다”, “나는 F컵이 아니라 C컵이라도 되고 싶다”라며 부러움을 표출했고 반면 일부 네티즌들은 “너무 외모지상주의적인 발상인 것 같다”며 비난하기도.

거울피부과 성형외과 신문석 대표원장은 “성 씨처럼 큰 가슴을 가진 경우 불편함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다. 가슴의 무게 때문에 허리 등에 통증을 호소하기도 한다”라며 “그러나 한국인은 큰 가슴 콤플렉스보다 작은 가슴 콤플렉스가 많은 편. 큰 가슴은 아니더라도 볼륨 있는 가슴을 위해 보형물을 삽입하거나 간단하게 필러로 가슴확대 시술을 받기도 한다”라고 밝혔다.

실제로 가슴확대 성형을 받는 여성들이 해매다 늘어나는 추세. 과거 가슴보형물에 대한 루머가 근거 없다고 밝혀지고 성형이 보편화 되면서 적극적으로 작은 가슴 콤플렉스를 해소하려는 여성이 많은 것이다. 게다가 주사로 간단한 필러 시술을 받으면 전혀 일상생활에 무리 없이 콤플렉스도 해소할 수 있다.

한편 ‘F컵 화성인’ 성남혜 씨는 “너무 외모에 집착하는 것이 아니냐?”는 MC의 물음에 “외모에만 집착하는 것이 아니다. 콤플렉스를 극복하고 자신감을 찾는 한 방법이다”라고 당당히 밝혀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생활팀 life@bntnews.co.kr

▶ 신동엽의 굴욕? 애국가 시청률 맛봐
▶ 유상무, '전 여자친구는 개그맨 김경아'
▶ 자극적인 '천사의 유혹' 시청자들 유혹할까?
▶ 개그맨 이승환, 고기집 연매출 200억의 신화
▶ 김제동, 마지막 녹화에 끝내 눈물
▶ 김효진 "엄정화의 동성애? 부담감 보다는 신났다"
▶ A·B·AB형 80% 이상 '연애기술 부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