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뷰티 아티스트 장한일 칼럼] 피부 손상엔 긴급 응급 조치가 필요하다

2018-01-12 11:38:54

[중국 뷰티 아티스트 장한일(张瀚一)] 피부가 외부 환경으로 인해 갑자기 손상되면 응급 조치가 필요하다. 예를 들어 중요한 모임에 가야 할 때나 모델이 패션쇼 무대에 오르는 일, 결혼을 앞둔 신부에게 피부 트러블이 생겼다면 응급 조치가 필요하다. 피부 응급 조치 방법으로는 스킨케어를 꼼꼼하게 하는 것을 추천한다.

피부 손상 후 빠른 회복을 위한 방법으로 가장 먼저 생각나는 것은 바로 각종 에센스, 리커버리 크림, 스킨 필링과 같이 피부를 회복시킬 수 있는 집중 케어다. 만약 바쁘고 피곤하다고 하여 이를 소홀히 한다면 어떻게 될까? 그렇기 때문에 피부에 수분을 충분히 공급한 바탕에 집중 케어를 하는 일은 중요하다.

집중 케어 제품은 대부분 블랙 캐비어, 블랙 허니 등과 같은 고농축의 보양 성분으로 강한 천연 원료를 함유한다. 이런 제품들은 피부 상태를 파악해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가장 짧은 시간 내에 신속하게 영양을 주입할 수 있다. 또한 한방 고농축 스킨 케어 제품도 한의학 요소를 첨가해 집중 케어 제품에 속한다. 에센스와 유사한 집중 보양 제품들은 피부에 많은 스킨 케어 단계를 필요로 하지 않고 원스톱 집중 보양을 가능하게 한다. 우리가 해야 하는 일은 자신에게 적합한 제품을 선택하고 3개월정도 꾸준히 사용하는 것이다.












장한일(张瀚一)

아시아 톱 뷰티 아티스트, 중한 뷰티 교류 홍보대사
한국 FashionN <화장대를 부탁해2>, 중국 호남위성TV <越淘越开心 위에타오위에카이신>,
여행위성TV<美丽俏佳人 미려초가인>등 프로그램 특별 게스트로 출연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