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케어

선인장 활용한 뷰티 아이템 알아볼까

2018-12-19 18:22:40

[오은선 기자] 최근 선인장의 미용적인 효능이 주목받고 있다. 선인장은 비가 오지 않는 사막 날씨에 대비해 다량의 수분을 구축하고 저장하는 성질이 있는데, 이를 피부에 적용했을 때 보습에 효과적이기 때문.

뛰어난 수분 보유력은 예민하고 건조한 피부에 풍부한 수분을 공급해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환절기 건조함과 푸석함, 피부 속당김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선인장을 활용한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은 물론 노화 예방, 피부 보호 기능까지 있다.

찬 바람 부는 겨울, 나날이 건조해지고 특별한 관리법이 필요한 시기. 선인장을 활용한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 헉슬리 클렌징 오일 딥 클린 딥 모이스트


스킨 케어의 첫 단계는 세안.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을 했다면 우선 화장솜에 리무버를 덜어 눈, 입술 위에 올려둘 것. 이어 가볍게 눌러 닦아낸 뒤 선인장 시드 오일이 함유된 오일을 사용해 클렌징에 돌입하자.

헉슬리 클렌징 오일 딥 클린 딥 모이스트는 산뜻한 제형의 클렌징 오일로 선인장 시드 오일이 메이크업 및 노폐물을 녹여준다. 헉슬리의 시그니처로 알려진 자연 그대로의 향 때문에 신선함과 상쾌함을 함께 즐길 수 있다. 더불어 가벼운 오일이 피부 위로 얇게 밀착되어 모공을 막지 않고, 부드러운 텍스처가 클렌징 중 생길 수 있는 피부 자극을 줄여준다.

또한 다양한 식물성 오일이 보습막을 형성해 클렌징 후에도 피부 수분을 잃지 않도록 돕는다. 단계별 클렌징이 필요 없이 간편하게 올인원 클렌저로도 활용 가능하다.

:: 물빛미 선인장 마스크팩 스페셜 세트


세안 후 피부에 깊은 영양을 공급할 수 있는 마스크팩을 활용해보자. 사용법도 매우 간단해 취침 전 몇 분만 투자하면 된다.

물빛미 선인장 마스크팩 스페셜 세트는 선인장 성분은 물론 백년초 열매, 특별한 특허성분이 함유돼 외부 환경에 의해 스트레스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백년초 열매는 미네랄, 아미노산, 비타민 등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피부 활력은 물론 보습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스페셜 세트에 함께 구성된 선인장 인텐시브 스팟 세럼도 사용해 볼 것. 고민거리인 트러블 부위에 적당량 바른 뒤 두드려 흡수시키면 된다. 이어 선인장 마스크팩을 얼굴 전체에 고르게 밀착시키고, 10~20분 후 떼어내면 스페셜 케어가 가능하다. 마스크팩 후 남은 에센스는 얼굴 외에 신체 다양한 부위에 활용 가능하다. (사진출처: 물빛미, 헉슬리,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